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비는 내려도 행복했던 2주기 추도식

morakononote 조회 1,456추천 232011.05.23

대통령님 발인 식 날, 그리고 1주기에 이어 2주기 추모 식도 어김없이

약속이나 한 듯 하늘은 빗방울을 뿌리며 애도의 정점에 달했다.  

슬픔을 넘어 희망으로라는 기조 아래 바보 노무현을 보면서

꿈을 키우고 행복했던 젊은이들이 아주 많았다는 것만은 잊지 마시고

조금 덜 외로워하셨으면 한다며 이제 슬픔을 딛고 눈물을 참으면서

대통령이 꿈꾸시던 사람사는세상을 향해 한걸음 한 걸음 나아가겠다고

국민의 정부, 참여정부와 수만 명의 추모객들이 다짐한 추모식 이었다.


(
사진 속의 날자, 시간은 입력 오류임)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243 Hair Designer (6) 김자윤 2010.12.25
8242 그대 잘가라 (5) 空手去 2010.12.25
8241 국민의 권리 (9) 짱돌공화국 2010.12.25
8240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저항이었습니다 !!!!!!! (2) 대 한 민 국 2010.12.25
8239 외간 남자가 되어 (2) 수월 2010.12.24
8238 가히 폭발적인 힘입니다 !! 이 상태로 간다면 6만도 가능 !!!!!.. (2) 대 한 민 국 2010.12.24
8237 복지관 마당에서 강강술래 (4) 김자윤 2010.12.24
8236 우물지기님! (13) 돌솥 2010.12.24
8235 내가 졌다!!! (4) 돌솥 2010.12.24
8234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12) 가락주민 2010.12.24
8233 축 성탄! (11) 돌솥 2010.12.24
8232 당구 치다 말고 TV 앞에 모여든 놈들 입에서 탄성이 .. (9) 내마음 2010.12.24
273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