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아들아.jpg

위대한 대통령note 조회 1,014추천 152011.03.31











탬니가진리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 누르고 가요..ㅠㅠ
 .26    

짐승젤
눈물 나네요 ㅠㅠ 그리워요 ㅠㅠ 역사상 가장 인정 넘치는 따뜻한 대통령 ㅠ  01.241    

보머보머
눈물이 나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 많으셨던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7.185    

Greet_U
이런 대통령 다신 없을것같아요. 벌써... 두해가 지나.. 4월이네요....  27.144    

이용대
국민의 심부름꾼을 자처하고 국민을 가장 무서워했으며 국민을 왕처럼 떠받들었던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대통령.
대통령의 자리에 있으면서 국가정책상 꼭 해야하는 사업들때문에 욕도 많이 먹었지만 국민을 생각하는 마음은 그 어느나라 대통령 부럽지 않았습니다.
떠나고 난 뒤에 알았어요.
아.. 그리고 방송국에서 일할때 7박8일간 머무르며 취재하면서도 절 한번 못드리고 올라와야했던점 너무 죄송합니다.
보고계시나요? 대한민국 굽어살펴보아주세요.
 95.115    

은사자
아...벌써 2년.................시간을 되돌리고 싶네요 보고싶습니다.  11.212    

기아고고고
정말..따뜻한 대통령..  209.223    

incoming
무식한 국민들이 죽였지 ㅋ  35.148    

깡충깡총
ㅠㅠㅠ...어렸을적이라 기억은잘안나지만 정말따뜻한분으로가슴에 아직도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천  199.133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1.23    
K양 이건 봐도봐도 감동이예요..  147.32    

메이크업포에버
헐 코끝 찡했어..  80.190    

밀란
왜 항상 소중한것들은 사라지고 난뒤에야 그 소중함을 알게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이제와서야 노대통령님때 시절이 우리나라가 제일 평안했던 시절이였구나 뼈져리게 느낍니다. 정말 노대통령님처럼 국민을 위하고 사랑했던 대통령은 없을거예요.
출처-베스티즈
누가 올려놓았길래 퍼왔어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255 그래도 당신이 계실때는 희망이 있었습니다. (4) 푸른숲1 2010.12.28
8254 미래의 민주시민(?) (4) 소상공인 2010.12.28
8253 2011년 열두달, 우리 노짱님과 함께 하세요 (12) 순사모바보덕장. 2010.12.28
8252 부산촛불이 대형 사고를 !! 훈훈한 감동 !!!!! (4) 대 한 민 국 2010.12.28
8251 조심 조심 (5) 김자윤 2010.12.27
8250 대한민국 헌법 제 1 조. (5) 차칸늑대 2010.12.27
8249 당신의 목소리가 귀에 쟁쟁합니다~ (8) 짱돌공화국 2010.12.27
8248 나비 (1) 김자윤 2010.12.26
8247 시골집-194 (2) 김자윤 2010.12.26
8246 얼굴 (4) 김자윤 2010.12.26
8245 " 저 작은 아이가 마치 어른 같은 말을 하는구료." (19) 내마음 2010.12.26
8244 [蒼霞哀歌 102] 시민의 조직된 힘이 승리하는 날까지 그가 함께 하.. (10) 파란노을 2010.12.25
272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