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20311] 봄바람,꽃바람,희망의 노란바람~♬

방긋note 조회 815추천 172012.03.14

3월11일 다시서기센타 '사랑의 밥' 나눔 봉사가 있었습니다.
노짱님의 가치를 따뜻한 나눔으로 전하려는
사랑나누미 회원들 앞엔 꽃샘 추위는 고양이 앞에 쥐라고라 할까~~~~ㅎㅎㅎ

자~그럼 사진으로 보는 훈훈한 이야기를 시작할까 합니다.


230여분이 드실 저녁 메뉴는 육개장,온국민이 좋아하는 계란말이,풋마늘 오뎅볶음,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봄동겉절이입니다

재료 준비 끄~읏
자~~~~~이제 모두들 시작~~~~~
매번 느끼는 거지만 누구라고 할 것도 없이 각자 알아서들 척척
눈빛만 보아도 작은 손짓 하나만 보아도 상대의 맘을 척척 헤아립니다..

좀더 먼저 하지 못해 아쉬워하고 그나마 맡은 보직(?)을 빼길세라 자리 지킴 경쟁이 만만치 않습니다..ㅋㅋㅋ
그런 우리들을 바라보면 그저 고맙고 행복하기만 합니다.

우린 이분을 꽃셰프라고 부르고 꽃본님이라 씁니다...ㅎ
육개장 맛이 일품인것은 오로지 우리 꽃셰프님이 있기에 가능하답니다~

얼굴이 환하신 달달 무슨달...??? 보름달님..^^

다듬고

씻고

씻고

뚝딱뚝닦..따각따각 다지고

각자 사랑의 마음을 뜸붂 담아 저녁 식사 준비로 분주합니다.



힘든 일을 하면서도
여기 저기서 큰 웃음들이 날라 다니는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들..
서로에 대한 믿음과 배려가 있기에 가능한게 아닐까 합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정성껏 마음을 담아 만든 음식들이 주인을 기다립니다.

배식이 시작되었네요...
따끈한 육개장과 봄동 겉절이는 날개를 달았다눈~ㅎㅎㅎㅎ


배식을 끝내고 기대하고 고대하던 설겆이...
이번 봉사때 새로이 결성된 일명 닥치고 닦아팀...ㅎㅎㅎㅎ

이상 노무현재단 사랑나누미 동호회 2011년 3월 11일 다시서기센타 '사랑의 밥'나눔 활동이였습니다....^^


노짱님께서 맺어 주신 소중한 인연 잘가꾸어 나가겠습니다..^^
노짱님 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267 눈 내리는 봉하 입니다^^ (7) 자봉 2010.12.30
8266 담양 죽녹원 방문사진 (3) 묵은김치 2010.12.30
8265 12월 30일 민주공원 (5) 가락주민 2010.12.30
8264 낙동강 강변 에서 마주친 우리 대통령 내외... (6) 내마음 2010.12.30
8263 돌담길 김자윤 2010.12.30
8262 산수유 (1) 김자윤 2010.12.30
8261 그리운 봉하 2 (15) 시옷 2010.12.30
8260 그리운 봉하 (8) 시옷 2010.12.30
8259 이렇게 추운날 이들은 무엇을 얻고자 이고생을 하는걸까요 ?? (5) 대 한 민 국 2010.12.30
8258 열공모드 (4) 김자윤 2010.12.29
8257 이봉수님 출마 선언 기자회견문 (김해 국회의원 보궐선거 ) (19) 40대아지매 2010.12.29
8256 겨울 바다 (6) 김자윤 2010.12.29
271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