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29)

봉7note 조회 1,261추천 272012.03.14
















오늘 출근길 아침인사는 장유 부곡삼거리에서 했습니다.











가끔 손을 흔들어 주시는 운전자분도 계시는데 이때 후보는 뽕을 맞은듯 신이 나기도 합니다.











출근길 인사 중간에 전화인터뷰 약속이 잡혀 잠시 몸도 녹일겸 차안에서 원음방송 인터뷰(민춘기의 세상 읽기)를 합니다.





인터뷰를 마치고 다시금 인사를 시작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조금 있습니다 차량이 정체되어 있어 앞에 차량 운전자에게 계속 인사를 할 수도 없고 이럴땐 조금 뻘줌 하기도 합니다.





아침인사를 마치고 서둘러 삼계동 김해운동장으로 향합니다
이곳에서는 내외동 통장님들 상대로 지역민방위대장 교육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늦은 아침을 먹게되었는데 시간이 없는 관계로 시락국밥을 먹었습니다






오전 진영에서는 이장단 및 사회단체 연합 대청소가 있었습니다
일찍이 온다고 달려왔지만 이미 청소가 끝나버렸습니다
남아 계신 몇몇분들과 어쩔수 없이 간단히 인사만 나누었습니다





읍사무소 3층에서는 청소를 마친 이장님들의 회의가 있었습니다
회의 시작전 후보님에게 간단히 인사의 시간을 주어 대통령님의 뜻 받들어 열심히 하겠다며 인사의 말을 남깁니다












점심 시간에는 통합진보당의 박봉열후보를 만나 야권단일화 관련 논의를 합니다
(내동에 있는 해룡중화요리집 음식값이 정말로 착합니다 물론 맛도 좋았구요)






이동중 잠시 차안에서 눈을 부칩니다






오후에는 장유 대청프라자 일원 상가 방문을 합니다





솔밭오리궁에서 바라본 사무실 야경 사진으로 저는 하루를 마감 합니다
하지만 후보님은 다시금 김해 어방동으로 선거 운동을 나섭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267 눈 내리는 봉하 입니다^^ (7) 자봉 2010.12.30
8266 담양 죽녹원 방문사진 (3) 묵은김치 2010.12.30
8265 12월 30일 민주공원 (5) 가락주민 2010.12.30
8264 낙동강 강변 에서 마주친 우리 대통령 내외... (6) 내마음 2010.12.30
8263 돌담길 김자윤 2010.12.30
8262 산수유 (1) 김자윤 2010.12.30
8261 그리운 봉하 2 (15) 시옷 2010.12.30
8260 그리운 봉하 (8) 시옷 2010.12.30
8259 이렇게 추운날 이들은 무엇을 얻고자 이고생을 하는걸까요 ?? (5) 대 한 민 국 2010.12.30
8258 열공모드 (4) 김자윤 2010.12.29
8257 이봉수님 출마 선언 기자회견문 (김해 국회의원 보궐선거 ) (19) 40대아지매 2010.12.29
8256 겨울 바다 (6) 김자윤 2010.12.29
271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