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명절 연휴에 무엇을 하고 지내셨나요?
좀 전에 나꼼수 ( 봉주3 )을 들었습니다.
나꼼수팀이 미국공연을 갈 때 1등석을 타고 갔다고
보수(?)언론에서 씹었나봅니다.
- 거기서 좌빨인 주제에... -
시리즈가 나와서 쓴웃음을 지었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1등석 타고 가서 죄송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다이어트를 해서 죄송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온수로 샤워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아이폰을 씁니다.
- 좌빨인 주제에 세탁기로 세탁했습니다. 앞으로 손빨래 하겠습니다
.
- 좌빨인 주제에 수영을 빼웁니다. 물에 빠져 죽어야 마땅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얼굴이 부티나게 생겼습니다. 얼릉 수술하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라면에 계란을 두 개씩이나 넣었습니다. 회개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제네시스타고 50ㅇ평대 아파트 삽니다.
- 좌빨인 주제에 전기장판을 사용했습니다. 앞으로는 강인한 체력으로 버티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LED스탠드 사용합니다. 앞으로 촛불을 사용하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겁도 없이 식후 커피를 마셨습니다. 반성합니다.
![]() |
![]() |
![]() |
![]() |
|---|---|---|---|
| 8279 | 안녕! 2010년 (3) | 김자윤 | 2010.12.31 |
| 8278 | 모밀국수 (2) | 수월 | 2010.12.31 |
| 8277 | 설국 (4) | 김자윤 | 2010.12.31 |
| 8276 | 대통령님이 깊은 애정을 주셨던 우리는 엄청난 발전을 거듭하고.. (3) | 고향역 | 2010.12.31 |
| 8275 | 사사세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2) | 돌솥 | 2010.12.31 |
| 8274 |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15) | 개성만점 | 2010.12.31 |
| 8273 | 노 대통령님의 콩 ,,꿈 (10) | 가락주민 | 2010.12.31 |
| 8272 | 차기대통령 | 가락주민 | 2010.12.31 |
| 8271 | 보기만 해도 먹먹한 노짱님 싸인... (4) | 비성 | 2010.12.31 |
| 8270 | 세상을 바꾸는 마음 (10) | 짱돌공화국 | 2010.12.31 |
| 8269 | 세상을 조종해온 세 가지 논리 - 보수는 어떻게 지배하는가? (5) | 돌솥 | 2010.12.30 |
| 8268 | 시골집-195 (2) | 김자윤 | 2010.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