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끼리끼리 논다!... 옛말 하나도 그르지 않아요.

돌솥note 조회 1,104추천 122012.03.05




서울신문 2008년12월 1일자 기사
.
.
.

-MBC 제대로 뉴스데스크-
를 보니 김재철 사장이
법인카드를 私的으로 물 쓰듯 써대는걸 보니
다 -그 밥에 그 나물-이란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끼리끼리 논다-고 하는가 봅니다
.

그래도 또 찍어주는 신이 내린 정당입니다요.
참 신기한 국민들이어요.
수구세력의 뿌리가 견고하기도 하겠지만
무능한 야당도 책임이 많은 것 같기도 하고...

국민들이 깨어있으면 이런 일들이 어찌 일어나겠어요?
.
.
.

그런데 330만원짜리 공기洗米機로 씻은 밥은 어떤 맛일까요?
내 손으로 빡빡 씻어서 밥을 해도 엄청 맛 있던데...
거기에 봉하쌀이면 금상첨화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279 안녕! 2010년 (3) 김자윤 2010.12.31
8278 모밀국수 (2) 수월 2010.12.31
8277 설국 (4) 김자윤 2010.12.31
8276 대통령님이 깊은 애정을 주셨던 우리는 엄청난 발전을 거듭하고.. (3) 고향역 2010.12.31
8275 사사세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2) 돌솥 2010.12.31
8274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15) 개성만점 2010.12.31
8273 노 대통령님의 콩 ,,꿈 (10) 가락주민 2010.12.31
8272 차기대통령 가락주민 2010.12.31
8271 보기만 해도 먹먹한 노짱님 싸인... (4) 비성 2010.12.31
8270 세상을 바꾸는 마음 (10) 짱돌공화국 2010.12.31
8269 세상을 조종해온 세 가지 논리 - 보수는 어떻게 지배하는가? (5) 돌솥 2010.12.30
8268 시골집-195 (2) 김자윤 2010.12.30
270 page처음 페이지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