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보랏빛 천호선님을 응원합니다.

돌솥note 조회 985추천 152012.03.09











보랏빛 천호선!
-은평乙-에서 야권단일후보가 되어
자칭 거물이라는 이재오씨랑 한 판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타칭 -MB의 아바타-이고
자칭 -4대강 전도사-라는 이재오씨 뭘 보고 巨物이래요?
거물이란 의미가 짬밥수인가?
군력에 충성인가?
아님 자신의 영달을 위해 신념을 접고 고무신 거꾸로 신은 변절인가?

하긴 박희태도 거물이고
허태열이도 거물이라더라.
즈네들끼리...

- 거물은 무슨 거물?
내가 보기엔 꼬물(古物) 같은디....

.
.
.

이 사진을 보니 무심용욱님의 근황이 궁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279 안녕! 2010년 (3) 김자윤 2010.12.31
8278 모밀국수 (2) 수월 2010.12.31
8277 설국 (4) 김자윤 2010.12.31
8276 대통령님이 깊은 애정을 주셨던 우리는 엄청난 발전을 거듭하고.. (3) 고향역 2010.12.31
8275 사사세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2) 돌솥 2010.12.31
8274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15) 개성만점 2010.12.31
8273 노 대통령님의 콩 ,,꿈 (10) 가락주민 2010.12.31
8272 차기대통령 가락주민 2010.12.31
8271 보기만 해도 먹먹한 노짱님 싸인... (4) 비성 2010.12.31
8270 세상을 바꾸는 마음 (10) 짱돌공화국 2010.12.31
8269 세상을 조종해온 세 가지 논리 - 보수는 어떻게 지배하는가? (5) 돌솥 2010.12.30
8268 시골집-195 (2) 김자윤 2010.12.30
270 page처음 페이지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