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작년엔 미디어악법 반대를 위한 전 국민적 저항이 있었습니다. 2001년부터 시작된 언론굿은 그간 '굿길'이라는 문화예술인들이 자발적으로 돈을 모으고 재능을 보태 진행되어 왔었습니다.
처음 "안봐조선'이라는 인터넷까페 모임과 문화에술인들에 의해 시작되어 작년 '막우세 막우세 큰손들을 막우세' 까지 오직 이 땅의 언론을 바로 세워야 한다는 의지로 여기까지 오겓했습니다.
올해는 바른 언론의 중요성을 깊이 공감하는 여러단체 ( 부산희망촛불,행동하는 언론소비자연대,부산민언련,부산민예총,언론노조 ...) 와 개인들이 힘을 모아 언론문화제란 이름으로 그릇을 좀 키웠습니다.
많은 시만들이 함께 이 공간을 채워나가고 희망과 꿈, 생명을 이야기할 수 있는 마당으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291 | 20110101가족 과 함께 봉하마을에서 (4) | 발해땅윤 | 2011.01.02 |
| 8290 | 2011년 새해 첫 날 봉하마을 방문 (2) | 명랑곰순 | 2011.01.01 |
| 8289 | 새해인사 올립니다 (3) | 경북촌놈 | 2011.01.01 |
| 8288 | 신묘년 새해아침 봉화산 해맞이 (2) | 등불 | 2011.01.01 |
| 8287 | 노무현의 사람들 - 한 남자를 죽도록 사랑했던 남자 (41) | 돌솥 | 2011.01.01 |
| 8286 | 2011새해첫날 봉하마을을 다녀오면서~^^ (2) | 잔디인형 | 2011.01.01 |
| 8285 | 서민들이 신명나는 대한민국을 꿈 꿉니다. (4) | 돌솥 | 2011.01.01 |
| 8284 | 2011.01.01 봉하의 새해 첫날 " 새해는 복 많이 받으시죠" (22) | 보미니성우 | 2011.01.01 |
| 8283 | 그날 우리 대통령의 마지막 유품은 ? (19) | 내마음 | 2011.01.01 |
| 8282 | 새해 봉마니바드삼 ~~~ ♥ (4) | 차칸늑대 | 2011.01.01 |
| 828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 | 김자윤 | 2011.01.01 |
| 8280 | 설날아침 우리 대통령님께 떡국 한그릇 올립니다.(간식:노란단호박찜) (26)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