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내 박석을 찾아 읽고 있습니다 *
*박석의 중앙에 편히 쉬고 계십니다*
*묘소 입구의 인공호수가 있습니다*
물은 맑고 물속의 돌이 아름답습니다.
*참배의 결과물(?)들이 놓여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박석을 읽고 걸었습니다*
2011년을 기약하고 돌아왔습니다
,
,
재단을 위해서 꾸준히 후원을 해야겠다는,,,
회원님들!,,,흩어지면 안됩니다..
.
.
~사자바위 위에서 내려다 본 우리대통령님 안식처~
*지구가 멸망하는 전 날까지 길이 남을 역사의 대통령!*
100년 후, 만 년 후를 위하여 후손에게 교육합시다!
사진으로 제일 윗쪽에 보이는 "삼각형 인공호수"^^
,
,
![]() |
![]() |
![]() |
![]() |
|---|---|---|---|
| 8291 | 20110101가족 과 함께 봉하마을에서 (4) | 발해땅윤 | 2011.01.02 |
| 8290 | 2011년 새해 첫 날 봉하마을 방문 (2) | 명랑곰순 | 2011.01.01 |
| 8289 | 새해인사 올립니다 (3) | 경북촌놈 | 2011.01.01 |
| 8288 | 신묘년 새해아침 봉화산 해맞이 (2) | 등불 | 2011.01.01 |
| 8287 | 노무현의 사람들 - 한 남자를 죽도록 사랑했던 남자 (41) | 돌솥 | 2011.01.01 |
| 8286 | 2011새해첫날 봉하마을을 다녀오면서~^^ (2) | 잔디인형 | 2011.01.01 |
| 8285 | 서민들이 신명나는 대한민국을 꿈 꿉니다. (4) | 돌솥 | 2011.01.01 |
| 8284 | 2011.01.01 봉하의 새해 첫날 " 새해는 복 많이 받으시죠" (22) | 보미니성우 | 2011.01.01 |
| 8283 | 그날 우리 대통령의 마지막 유품은 ? (19) | 내마음 | 2011.01.01 |
| 8282 | 새해 봉마니바드삼 ~~~ ♥ (4) | 차칸늑대 | 2011.01.01 |
| 828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 | 김자윤 | 2011.01.01 |
| 8280 | 설날아침 우리 대통령님께 떡국 한그릇 올립니다.(간식:노란단호박찜) (26)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