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쌍코피누구?
조회 1,277추천 192010.10.31
작년 6월달에 봉하마을 방문하고 금요일날 저녁에 출발하여
지금 막 들어와서 사진 올립니다.
바람개비가 맘에 들어 찍어봤습니다.
정토원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작년에 정토원 올라갈때는 친구들이 무척 힘들어 했는데
올해는 등산로가 깨끗하게 만들어져서 쉽게 올라갈수 있었네요.
추수중이라서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던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정토원에서 마을 내려다 보면서 생각에 잠긴 친구...
산에서 내려와서 기념품 파는곳 앞의 식당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이 젤 맘에 드는 가을 사진인데
크기를 줄이다 보니깐 이상에게 줄여졌네요.
원본으로 올리면 이쁜 사진인데...
![]() |
![]() |
![]() |
![]() |
|---|---|---|---|
| 8291 | 20110101가족 과 함께 봉하마을에서 (4) | 발해땅윤 | 2011.01.02 |
| 8290 | 2011년 새해 첫 날 봉하마을 방문 (2) | 명랑곰순 | 2011.01.01 |
| 8289 | 새해인사 올립니다 (3) | 경북촌놈 | 2011.01.01 |
| 8288 | 신묘년 새해아침 봉화산 해맞이 (2) | 등불 | 2011.01.01 |
| 8287 | 노무현의 사람들 - 한 남자를 죽도록 사랑했던 남자 (41) | 돌솥 | 2011.01.01 |
| 8286 | 2011새해첫날 봉하마을을 다녀오면서~^^ (2) | 잔디인형 | 2011.01.01 |
| 8285 | 서민들이 신명나는 대한민국을 꿈 꿉니다. (4) | 돌솥 | 2011.01.01 |
| 8284 | 2011.01.01 봉하의 새해 첫날 " 새해는 복 많이 받으시죠" (22) | 보미니성우 | 2011.01.01 |
| 8283 | 그날 우리 대통령의 마지막 유품은 ? (19) | 내마음 | 2011.01.01 |
| 8282 | 새해 봉마니바드삼 ~~~ ♥ (4) | 차칸늑대 | 2011.01.01 |
| 828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 | 김자윤 | 2011.01.01 |
| 8280 | 설날아침 우리 대통령님께 떡국 한그릇 올립니다.(간식:노란단호박찜) (26)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