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손님맞이 -
세계 경제의 수뇌들이 드나들더니
이제 G20 정상회의가 열립니다.
내세울 것 없는 집 손님맞이가 그렇듯
치우고, 덮고, 가리고, 입단속도 하고 요란을 떱니다.
손님 가시고 나면 야단맞을 일만 남은 셈입니다.
"손님 계실 때 싸우지 말라고 했어? 안 했어?"
행세하는 국가가 두루 모여 세계경제를 의논하면
가난한 나라들 살림살이가 좀 나아지기는 할까요?
그럴리 없지요?
있는 나라가 없는 나라 등치고, 부리고, 군림하는 것이
어제 오늘 일도 아닙니다.
있는 집이 없는 집 능멸하고
있는 사람이 없는 사람
업신여기는 세태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연민을 아는 강대국들이라니요?
돌려맞출 수 없는 큐빅입니다..
국격?
기껏 -있는 유세-하는 거지요.
주먹질이나 하지 않으,면 고맙지요.
손님이나 빨리 가시면 좋겠습니다.
이철수님의 -돋을새김- ( 경향신문 )에서....
![]() |
![]() |
![]() |
![]() |
|---|---|---|---|
| 8291 | 20110101가족 과 함께 봉하마을에서 (4) | 발해땅윤 | 2011.01.02 |
| 8290 | 2011년 새해 첫 날 봉하마을 방문 (2) | 명랑곰순 | 2011.01.01 |
| 8289 | 새해인사 올립니다 (3) | 경북촌놈 | 2011.01.01 |
| 8288 | 신묘년 새해아침 봉화산 해맞이 (2) | 등불 | 2011.01.01 |
| 8287 | 노무현의 사람들 - 한 남자를 죽도록 사랑했던 남자 (41) | 돌솥 | 2011.01.01 |
| 8286 | 2011새해첫날 봉하마을을 다녀오면서~^^ (2) | 잔디인형 | 2011.01.01 |
| 8285 | 서민들이 신명나는 대한민국을 꿈 꿉니다. (4) | 돌솥 | 2011.01.01 |
| 8284 | 2011.01.01 봉하의 새해 첫날 " 새해는 복 많이 받으시죠" (22) | 보미니성우 | 2011.01.01 |
| 8283 | 그날 우리 대통령의 마지막 유품은 ? (19) | 내마음 | 2011.01.01 |
| 8282 | 새해 봉마니바드삼 ~~~ ♥ (4) | 차칸늑대 | 2011.01.01 |
| 828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 | 김자윤 | 2011.01.01 |
| 8280 | 설날아침 우리 대통령님께 떡국 한그릇 올립니다.(간식:노란단호박찜) (26)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