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모습이에요.
싹이 조금 보일 듯 말 듯하게 자라서 논이 거의 물만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황금들판이 되겠죠~
진영역에서 타는 버스 배차시간에 허걱거려서 게시판에 썼더니
버스로 어떻게 가는지 많은 분들께서 알려주셔서 덕분에 처음으로 봉하마을 잘 다녀왔답니다 +_+
근데 생각했던 노짱버스의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부산교통카드를 쓸수 있어서 편했어요 :)
도착하고 보니 보통의 농사짓는 마을과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봉하라 여러 만감이 교차하더군요.
정토원 강아지에요
어떤 분 블로그에 2마리 놀고 있는 사진있어서 갔더니 한녀석은 입양보내서 요녀석만 남았더라구요
엄마배에 기대서 자는데 귀여웠어요.
![]() |
![]() |
![]() |
![]() |
|---|---|---|---|
| 8303 | 문경 희양산 봉암사 명진스님 만나고 왔습니다 2 (4) | 무랑기 사람 | 2011.01.04 |
| 8302 | 문경 희양산 봉암사 명진스님 만나고 왔습니다.3 (4) | 무랑기 사람 | 2011.01.04 |
| 8301 | 너무도 참혹합니다. 이게 지금의 현실입니다 !! | 대 한 민 국 | 2011.01.04 |
| 8300 | 잊지 마세요 (3) | 동물원zoo | 2011.01.03 |
| 8299 | 겨울밤 (3) | 수월 | 2011.01.03 |
| 8298 | 훌훌 떠나신 문경 '봉암사' 명진 스님을 찾아서..... | morakono | 2011.01.03 |
| 8297 | 시골집-196 (2) | 김자윤 | 2011.01.03 |
| 8296 | 묘역 바닥돌에 새겨진 마음들 (7) | 소금눈물 | 2011.01.03 |
| 8295 | 새해 첫 아침,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 으헝헝 너무 길어요 ㅠㅠ (29) | 소금눈물 | 2011.01.03 |
| 8294 | 눈 덮인 다원 (2) | 김자윤 | 2011.01.03 |
| 8293 | 새해 첫 날, 대학로에서 '보온병' 과 '삽' 이 등장, (2) | morakono | 2011.01.02 |
| 8292 | 2011년 새해 봉하마을 일출 (8) | 봉7 | 2011.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