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이렇게 예~~쁜 여자분들께
인기가 많은 건 분명 즐거운 일입니다.
-매력 만점-이란 뜻이거든요.
맨 아래 사진 속의 -샤방경수-님.
다소곳한 표정이 너무 구여우세요.
그러나 저는 눈길영훈님께는 절대로 눈길을 안 줍니다.
워싱턴불나방님이 먼저 찜(?)하셔서...ㅎㅎㅎ

그리고 봉하마을 최고의 미남 -데비트-님!
서부의 건맨같은 복장으로 트랙터(?)를 타고 가시는 모습.
땡볕 아래서 농사 지으며
저 피부를 지닐 수 있다는 것은
-봉하 불가사의- 중 하나입니다.
.
.
.
사사세에 올라온 사진은 출처도 밝히지 않고
참여사진관에서만 복사해다 씁니다.
괜찮겠지요?
![]() |
![]() |
![]() |
![]() |
|---|---|---|---|
| 8303 | 문경 희양산 봉암사 명진스님 만나고 왔습니다 2 (4) | 무랑기 사람 | 2011.01.04 |
| 8302 | 문경 희양산 봉암사 명진스님 만나고 왔습니다.3 (4) | 무랑기 사람 | 2011.01.04 |
| 8301 | 너무도 참혹합니다. 이게 지금의 현실입니다 !! | 대 한 민 국 | 2011.01.04 |
| 8300 | 잊지 마세요 (3) | 동물원zoo | 2011.01.03 |
| 8299 | 겨울밤 (3) | 수월 | 2011.01.03 |
| 8298 | 훌훌 떠나신 문경 '봉암사' 명진 스님을 찾아서..... | morakono | 2011.01.03 |
| 8297 | 시골집-196 (2) | 김자윤 | 2011.01.03 |
| 8296 | 묘역 바닥돌에 새겨진 마음들 (7) | 소금눈물 | 2011.01.03 |
| 8295 | 새해 첫 아침,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 으헝헝 너무 길어요 ㅠㅠ (29) | 소금눈물 | 2011.01.03 |
| 8294 | 눈 덮인 다원 (2) | 김자윤 | 2011.01.03 |
| 8293 | 새해 첫 날, 대학로에서 '보온병' 과 '삽' 이 등장, (2) | morakono | 2011.01.02 |
| 8292 | 2011년 새해 봉하마을 일출 (8) | 봉7 | 2011.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