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오늘 다행이도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다녀온 우리 친구들의 모습들 입니다~` 노무현 대통령 생가에서 단체컷~ 같은 사진이 여러장 있는 이유는 아이들 시선이 한번에 모아지지 않아서 입니다.
단체 컷 찍는 동안 땅만보는 딸기반 귀염둥이들~ 자갈 만지면서 던진다고 바빴답니다. ^_^ 바람이 부니 노란 바람개비들이 너무 예뻤답니다. 바람개비에서 떠날 줄 모르는 청아 천사들~ 채희언니 포즈를 따라하는 단하~ 눈이 부신지 눈을 감고 있네요.ㅋ 열심히 달린던 빈이가 힘들다고 쉬고있는 중 한컷~ 태한이와 윤민이 누나~ 햇볕이 눈부셔요~` 밖에만 나오면 즐거워 하는 태한이~ 열심히 술래 잡기를 하고 있는 규현, 승민, 우빈이~ 예서와 단하는 요즘 바늘과 실처럼 꼭 붙어 다닌답니다.
친구들이 묘역을 보는 동안 브이~ 하고 있는 우리 승민이의 센스~ ^^ 수빈이는 전경아저씨에게 두손 모아 인사를 하고 있네요. ^^ |
![]() |
![]() |
![]() |
![]() |
|---|---|---|---|
| 8315 | [영남권 사진] 명진스님 사진찾아가세요 (4) | 박영길 | 2011.01.05 |
| 8314 | 정권의 정곡을 찌른 시사인의 날카로운 비판 !!!!!!!!!!! (2) | 대 한 민 국 | 2011.01.05 |
| 8313 | 시골집-197 (5) | 김자윤 | 2011.01.04 |
| 8312 | 새해 하례식- 역시나 길어요.- 죄송죄송;;; (10) | 소금눈물 | 2011.01.04 |
| 8311 | [공모]봉하의 지난해와 새해 (5) | 등불 | 2011.01.04 |
| 8310 | 인상쓰기 연습 (7) | 김자윤 | 2011.01.04 |
| 8309 | 2011년 1월1일 봉하에서-두번째 (3) | 레골라스 | 2011.01.04 |
| 8308 | 2011년 1월1일 (5) | 레골라스 | 2011.01.04 |
| 8307 | 눈내린 봉하마을 (13) | 봉7 | 2011.01.04 |
| 8306 | 봉하마을에 새해 첫 눈이 내렸습니다. (6) | 자봉 | 2011.01.04 |
| 8305 | 명진스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2) | 박영길 | 2011.01.04 |
| 8304 | 문경 희양산 봉암사 명진스님 만나고 왔습니다 1 (3) | 무랑기 사람 | 2011.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