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명절 연휴에 무엇을 하고 지내셨나요?
좀 전에 나꼼수 ( 봉주3 )을 들었습니다.
나꼼수팀이 미국공연을 갈 때 1등석을 타고 갔다고
보수(?)언론에서 씹었나봅니다.
- 거기서 좌빨인 주제에... -
시리즈가 나와서 쓴웃음을 지었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1등석 타고 가서 죄송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다이어트를 해서 죄송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온수로 샤워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아이폰을 씁니다.
- 좌빨인 주제에 세탁기로 세탁했습니다. 앞으로 손빨래 하겠습니다
.
- 좌빨인 주제에 수영을 빼웁니다. 물에 빠져 죽어야 마땅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얼굴이 부티나게 생겼습니다. 얼릉 수술하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라면에 계란을 두 개씩이나 넣었습니다. 회개합니다.
- 좌빨인 주제에 제네시스타고 50ㅇ평대 아파트 삽니다.
- 좌빨인 주제에 전기장판을 사용했습니다. 앞으로는 강인한 체력으로 버티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LED스탠드 사용합니다. 앞으로 촛불을 사용하겠습니다.
- 좌빨인 주제에 겁도 없이 식후 커피를 마셨습니다. 반성합니다.
![]() |
![]() |
![]() |
![]() |
|---|---|---|---|
| 8315 | [영남권 사진] 명진스님 사진찾아가세요 (4) | 박영길 | 2011.01.05 |
| 8314 | 정권의 정곡을 찌른 시사인의 날카로운 비판 !!!!!!!!!!! (2) | 대 한 민 국 | 2011.01.05 |
| 8313 | 시골집-197 (5) | 김자윤 | 2011.01.04 |
| 8312 | 새해 하례식- 역시나 길어요.- 죄송죄송;;; (10) | 소금눈물 | 2011.01.04 |
| 8311 | [공모]봉하의 지난해와 새해 (5) | 등불 | 2011.01.04 |
| 8310 | 인상쓰기 연습 (7) | 김자윤 | 2011.01.04 |
| 8309 | 2011년 1월1일 봉하에서-두번째 (3) | 레골라스 | 2011.01.04 |
| 8308 | 2011년 1월1일 (5) | 레골라스 | 2011.01.04 |
| 8307 | 눈내린 봉하마을 (13) | 봉7 | 2011.01.04 |
| 8306 | 봉하마을에 새해 첫 눈이 내렸습니다. (6) | 자봉 | 2011.01.04 |
| 8305 | 명진스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2) | 박영길 | 2011.01.04 |
| 8304 | 문경 희양산 봉암사 명진스님 만나고 왔습니다 1 (3) | 무랑기 사람 | 2011.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