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름도 중요하지만 그 식물 선택이 더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인동초 심으세요..
향이 너무 너무 좋고, 겨울을 이기며, 번식력도 좋고, 양지에서 잘자라고..... 아마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영어명은 Honey suckle입니다.
http://www.google.com/images?q=Honeysuckle&hl=en&rls=com.microsoft:en-us:IE-SearchBox&rlz=1I7ADFA_en&prmd=ivns&source=lnms&tbs=isch:1&ei=TtWBTba7EMmJ0QHw_t3gCA&sa=X&oi=mode_link&ct=mode&cd=2&ved=0CCMQ_AUoAQ&biw=1259&bih=628
고려해 보십쇼.
![]() |
![]() |
![]() |
![]() |
|---|---|---|---|
| 8327 | 저의 컴프터 보세요 ㅎㅎㅎ (자랑중임 ) ..... (21) | 고향역 | 2011.01.07 |
| 8326 | [생활이 정치다!] 분당 을 예비 후보 이종웅 기자 회견문 (11) | 40대아지매 | 2011.01.07 |
| 8325 | 시골집-199 (7) | 김자윤 | 2011.01.07 |
| 8324 | 조현오 소환조사를 촉구하는 1인 시위를 했습니다. (19) | 큰바위처럼 | 2011.01.07 |
| 8323 | 생활의 지혜에도 노짱님의 사랑을 싣고... (9)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1.07 |
| 8322 | 예고 없이 갑작스런 노 대통령 방문을 접한 마을 사람들은 (19) | 내마음 | 2011.01.07 |
| 8321 | ktx 타고 봉하가기 (4) | 시옷 | 2011.01.07 |
| 8320 | 이 사진... 기억하시는지요!! (10) | 하늘을달리는하나 | 2011.01.06 |
| 8319 | 2011 노짱 컴바탕달력 (15) | 한나무숲 | 2011.01.06 |
| 8318 | 신묘년을 바라보는 넋두리!! (3) | 영원한 등불 | 2011.01.06 |
| 8317 | 시골집-198 (1) | 김자윤 | 2011.01.05 |
| 8316 | 눈 덮인 시골마을 (4) | 김자윤 | 2011.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