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황사비가 내린 3월 20일
세종로를 출발하여 잠실종합경기장까지 42.195Km를 완주 하신 고물버스님
지금은 동아마라톤이 서울 국제마라톤으로 명칭이 바뀌었고
고물버스님은 조중동폐간을 달고 악천후 속에서 외로운 사투를 하셨습니다.
회원들과 함께 잠실경기장으로 응원을 다녀 왔습니다.
경기장 안으로 들어 오는 고물버스님을 보는 순간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 것을 꾹 누르고
"고물버스님 홧팅"을 외쳤답니다.
행동하는 양심...
깨어 있는 시민으로 살아 간다는 것...
혼신을 다해 달리는 마라톤 같은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
![]() |
![]() |
![]() |
|---|---|---|---|
| 8327 | 저의 컴프터 보세요 ㅎㅎㅎ (자랑중임 ) ..... (21) | 고향역 | 2011.01.07 |
| 8326 | [생활이 정치다!] 분당 을 예비 후보 이종웅 기자 회견문 (11) | 40대아지매 | 2011.01.07 |
| 8325 | 시골집-199 (7) | 김자윤 | 2011.01.07 |
| 8324 | 조현오 소환조사를 촉구하는 1인 시위를 했습니다. (19) | 큰바위처럼 | 2011.01.07 |
| 8323 | 생활의 지혜에도 노짱님의 사랑을 싣고... (9)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1.07 |
| 8322 | 예고 없이 갑작스런 노 대통령 방문을 접한 마을 사람들은 (19) | 내마음 | 2011.01.07 |
| 8321 | ktx 타고 봉하가기 (4) | 시옷 | 2011.01.07 |
| 8320 | 이 사진... 기억하시는지요!! (10) | 하늘을달리는하나 | 2011.01.06 |
| 8319 | 2011 노짱 컴바탕달력 (15) | 한나무숲 | 2011.01.06 |
| 8318 | 신묘년을 바라보는 넋두리!! (3) | 영원한 등불 | 2011.01.06 |
| 8317 | 시골집-198 (1) | 김자윤 | 2011.01.05 |
| 8316 | 눈 덮인 시골마을 (4) | 김자윤 | 2011.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