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흔히 설악초라 불리는 유포르비아 밀로티입니다
처음 설악초란 이름을 들으면
설악산에서 자라는 야생화로 오해하곤 하지만
이 친구 아프리카의 마다카스카르섬 출신이랍니다
우리나라에 와서 설악초란 이름이 붙은 건
아마도 잎 모양이 하얗게 눈으로 덮힌 산처럼 보여서가 아닐까요?
우리가 아는 꽃기린이랑 사촌이구요
유포르비아 중에 가장 많이 알려진 건
아마도 잎이 붉은 포인세티아 같습니다
저는 원래 들꽃이 좋아 산으로 들로 또는 바닷가로 쏘 다니길 좋아하지요
그러다 아주 아름다운 분을 만났답니다
꽃과 식물을 좋아해서 가드너(정원을 만드는 사람)와
플로리스트(화훼장식가)가 되신 분인데
재소자, 정신병원, 노인복지센터, 아동복지센터 등에서 원예치료사로
봉사활동까지 꾸준히 하신답니다
이제 제 마음까지 편하게 치료? 해 주시고...
원예종 식물 공부까지 하게 되더군요
이 설악초 사진도 그분 작품이랍니다
출처:들꽃노을 cafe.daum.net/j0641
야생초님 블로그(http://blog.daum.net/chfh064)
구병산 만수계곡에서...
![]() |
![]() |
![]() |
![]() |
|---|---|---|---|
| 8375 | 일광욕 (6) | 김자윤 | 2011.01.17 |
| 8374 | 화병 (1) | 김자윤 | 2011.01.17 |
| 8373 | 비행기 (1) | 김자윤 | 2011.01.16 |
| 8372 | 자화상 | 김자윤 | 2011.01.16 |
| 8371 | 저의 고향길에 동행한 외 손녀 딸입니다 ~~~ (14) | 고향역 | 2011.01.16 |
| 8370 | 노짱님의 작은 비석 건립 추진..노란 수첩 (2) | 순 수 | 2011.01.16 |
| 8369 | -- 고정관념을 버리면 미래가 보이고, 세계가 보입니다~~!! (1) | 봉황이앉은자리 | 2011.01.16 |
| 8368 | 담쟁이 (민란 70,313 명 돌파 중) (2) | 가락주민 | 2011.01.16 |
| 8367 | [蒼霞哀歌 105] 놀고 먹는 자원봉사 (13) | 파란노을 | 2011.01.16 |
| 8366 | 섬마을 일상 (4) | 김자윤 | 2011.01.15 |
| 8365 | 14일 분당을 이종웅 후보 아침인사(폭설이 내리네요) (4) | 경동성 | 2011.01.15 |
| 8364 | 13일 저녁, 엄동설한, 국민참여당 이종웅 후보 저녁인사 (5) | 경동성 | 2011.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