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기 -하모회- 1접시 추가!!!
기쁜날 가족과 좋은 시간 보내시고
이 더위에 목숨 걸고 출산하신 어머님께
감사를 드리는 날이 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르쳤던 아이들에게 늘 하는 말
- 생일은 축하받아 마땅한 날이지만
부모님한테 선물받는 날이 아니고
목숨 걸고 너희를 낳아 준 부모님께 감사하는 날이다. -
이러면서 아기 낳을 때의 고통을 리얼하게 설명하면
얼라들 모두 감동하거든요.
부모님 생존해 계시면
한번 찾아뵈면 참 기뻐하실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올해도 대풍을...!!!
|
대표님의 애창곡인 -향수-
넓은 벌 동쪽끝으로 옛이야기 지줄대는 실개천이 휘돌아 나가고 질화로에 재가 식어지면 비인밭에 밤바람 소리 말을 달리고 흙에서 자란 내마음 파란 하늘빛이 그리워 그리워 전설바다에 춤추는 밤물결 같은 검은 귀밑머리 날리는 어린 누이와 하늘에는 성근별 알수도 없는 모래성으로 발을 옮기고 | ||
|
|
![]() |
![]() |
![]() |
![]() |
|---|---|---|---|
| 8387 | 기다리신 분 계시겠죠-이종후보 16일 천주님의 은혜가 가득한 요한성당 앞 (1) | 경동성 | 2011.01.18 |
| 8386 | 노란 수첩속의 우리 대통령님 ~ (6) | 고향역 | 2011.01.18 |
| 8385 | 40대 아저씨가 현빈씨에게 드리는 감사의 편지 (5) | 돌솥 | 2011.01.18 |
| 8384 | 눈 오는 거리 (2) | 김자윤 | 2011.01.18 |
| 8383 | 화포천에 타조가 있네요.. (14) | 자봉 | 2011.01.18 |
| 8382 | 사사세 님들도 참여해보세요 !! (시대의 아픔을 표현하는 시화) (1) | 대 한 민 국 | 2011.01.18 |
| 8381 | ‘조현오’ 수사촉구 무송(舞頌)스님의 끈질긴 1인 시위, (20) | morakono | 2011.01.18 |
| 8380 | -노랑 민들레- 분 같은 분 (5) | 돌솥 | 2011.01.18 |
| 8379 | 봉하 마을에서 일어난 어르신 들의 작은 소동 .. (23) | 내마음 | 2011.01.18 |
| 8378 | 어느 이름모를 시민이 주고가신 따뜻한음료 !! (4) | 대 한 민 국 | 2011.01.18 |
| 8377 | 시골집-202 (2) | 김자윤 | 2011.01.17 |
| 8376 | 사람사는세상 신묘년 첫 산행: 이말산-노고산 (3) | 3ㅅ | 2011.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