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30여분이 드실 저녁 메뉴는 육개장,온국민이 좋아하는 계란말이,풋마늘 오뎅볶음,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봄동겉절이입니다
재료 준비 끄~읏
자~~~~~이제 모두들 시작~~~~~
매번 느끼는 거지만 누구라고 할 것도 없이 각자 알아서들 척척
눈빛만 보아도 작은 손짓 하나만 보아도 상대의 맘을 척척 헤아립니다..
좀더 먼저 하지 못해 아쉬워하고 그나마 맡은 보직(?)을 빼길세라 자리 지킴 경쟁이 만만치 않습니다..ㅋㅋㅋ
그런 우리들을 바라보면 그저 고맙고 행복하기만 합니다.



















힘든 일을 하면서도
여기 저기서 큰 웃음들이 날라 다니는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들..
서로에 대한 믿음과 배려가 있기에 가능한게 아닐까 합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정성껏 마음을 담아 만든 음식들이 주인을 기다립니다.



배식이 시작되었네요...
따끈한 육개장과 봄동 겉절이는 날개를 달았다눈~ㅎㅎㅎㅎ



![]()













이상 노무현재단 사랑나누미 동호회 2011년 3월 11일 다시서기센타 '사랑의 밥'나눔 활동이였습니다....^^


![]() |
![]() |
![]() |
![]() |
|---|---|---|---|
| 8387 | 기다리신 분 계시겠죠-이종후보 16일 천주님의 은혜가 가득한 요한성당 앞 (1) | 경동성 | 2011.01.18 |
| 8386 | 노란 수첩속의 우리 대통령님 ~ (6) | 고향역 | 2011.01.18 |
| 8385 | 40대 아저씨가 현빈씨에게 드리는 감사의 편지 (5) | 돌솥 | 2011.01.18 |
| 8384 | 눈 오는 거리 (2) | 김자윤 | 2011.01.18 |
| 8383 | 화포천에 타조가 있네요.. (14) | 자봉 | 2011.01.18 |
| 8382 | 사사세 님들도 참여해보세요 !! (시대의 아픔을 표현하는 시화) (1) | 대 한 민 국 | 2011.01.18 |
| 8381 | ‘조현오’ 수사촉구 무송(舞頌)스님의 끈질긴 1인 시위, (20) | morakono | 2011.01.18 |
| 8380 | -노랑 민들레- 분 같은 분 (5) | 돌솥 | 2011.01.18 |
| 8379 | 봉하 마을에서 일어난 어르신 들의 작은 소동 .. (23) | 내마음 | 2011.01.18 |
| 8378 | 어느 이름모를 시민이 주고가신 따뜻한음료 !! (4) | 대 한 민 국 | 2011.01.18 |
| 8377 | 시골집-202 (2) | 김자윤 | 2011.01.17 |
| 8376 | 사람사는세상 신묘년 첫 산행: 이말산-노고산 (3) | 3ㅅ | 2011.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