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시골의사-이자 투자가이며 명강의로 유명한 박경철의 트위터에서 펌 . . . 제가 박경철씨를 무척 좋아합니다. 김두관지사를 뵐 때마다 제도권 밖에 있던 이 분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지신 노짱님이 새삼 존경스럽습니다. 그런 노짱님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사사세 회원 여러분들도 대단하신 분들이세요. 노짱님 사람들은 한결같이 안팎이 같은데 누구 옆에 사람들은 입만 열면 거짓말을 밥 먹듯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유유상종-이라고 하나봅니다. . . . 오늘 써프라이즈에서 오랫만에 반가운 닉을 보았습니다. 써프 1기 전성기( 제2의 전성기가 반드시 오리라 생각합니다 )에 이름을 날리던 -황포돛대-님입니다. 여전히 녹슬지 않은 실력입니다. 한번 클릭해서 읽어 보세요.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98395&table=seoprise_12 이곳에 옮길 수도 없습니다. 금지어(?)들이 하도 많아서... |
![]() |
![]() |
![]() |
![]() |
|---|---|---|---|
| 8399 | 소식지를 넘기며 (9) | 소금눈물 | 2011.01.20 |
| 8398 | 시골집-203 (5) | 김자윤 | 2011.01.20 |
| 8397 | 이건 나라가 아닙니다 .면바기 개인회사입니다. 최쉬중이가 또 조중동.. (1) | 대 한 민 국 | 2011.01.20 |
| 8396 | 18일- 시민광장 2010년 대표 박무님과 함께한 이종웅 후보 (1) | 경동성 | 2011.01.20 |
| 8395 | 사진으로 보는 『 김대중 도서관 』 (3) | morakono | 2011.01.19 |
| 8394 | 기분 좋은 날 (4) | 경북촌놈 | 2011.01.19 |
| 8393 | 겨울 백양사 (1) | 김자윤 | 2011.01.19 |
| 8392 | 다른건 지나쳐도 이건 꼭 봐야 합니다 ... (26) | 내마음 | 2011.01.19 |
| 8391 | 목도리 하고 나온 오여사 (1) | 김기덕 | 2011.01.19 |
| 8390 | 단 하루도 잊은적 없습니다. (13) | 설송 | 2011.01.19 |
| 8389 | 오늘 따라 이분들이 모두 그립기만 합니다 (10) | 내마음 | 2011.01.19 |
| 8388 | 군포시 국민참여당 당원분들 함께한 17일 - 이종웅후보 모습 | 경동성 | 2011.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