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비오는 오전의 봉하를 찾은 사람들은 김해지역 중학생들 이었습니다
일반 참배객들도 이른 시간이었는데 오셨네요
생가앞 텃밭입니다 여사님 반찬거리 이겠지요
8천평중 3000평 배추밭입니다
8천평중 5천평 배추밭입니다
오랜만에 화포천을 가봤습니다 이 탐방길이 올해 안으로 완성되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전에 보았던 김해지역 학생들이 오후에는 화포천을 탐방하는군요
오락가락하는 날씨 입니다 유시민 전장관님께서 저녘 집회에 참석차 봉하에 오셨습니다 대표님의 권유로 오리백숙,송편,막걸리 모델이 되 주셨습니다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라고 고른 사진입니다 ㅎㅎㅎ
모델료는 지금 드시는것으로 합의 본것입니다 저녁겸으로 해서 맛있게 드셨습니다 정말 맛있네~~ 그러시더군요
조현오 경찰청장 파면촉구결의 대회가 저녁에 있었습니다
영농법인 대표님도 참석하시고요
어디서 많이 본 두분 눈에 익은 두분도 참석 하시고요
어김없이 우리가연이도 참석하고요
그외 많은 분들이 조현오 파면촉구대회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조현오씨 이양반은 과연 파면될까요? 물어서 뭐합니까.... 말! 밥!이지
![]() |
![]() |
![]() |
![]() |
|---|---|---|---|
| 8399 | 소식지를 넘기며 (9) | 소금눈물 | 2011.01.20 |
| 8398 | 시골집-203 (5) | 김자윤 | 2011.01.20 |
| 8397 | 이건 나라가 아닙니다 .면바기 개인회사입니다. 최쉬중이가 또 조중동.. (1) | 대 한 민 국 | 2011.01.20 |
| 8396 | 18일- 시민광장 2010년 대표 박무님과 함께한 이종웅 후보 (1) | 경동성 | 2011.01.20 |
| 8395 | 사진으로 보는 『 김대중 도서관 』 (3) | morakono | 2011.01.19 |
| 8394 | 기분 좋은 날 (4) | 경북촌놈 | 2011.01.19 |
| 8393 | 겨울 백양사 (1) | 김자윤 | 2011.01.19 |
| 8392 | 다른건 지나쳐도 이건 꼭 봐야 합니다 ... (26) | 내마음 | 2011.01.19 |
| 8391 | 목도리 하고 나온 오여사 (1) | 김기덕 | 2011.01.19 |
| 8390 | 단 하루도 잊은적 없습니다. (13) | 설송 | 2011.01.19 |
| 8389 | 오늘 따라 이분들이 모두 그립기만 합니다 (10) | 내마음 | 2011.01.19 |
| 8388 | 군포시 국민참여당 당원분들 함께한 17일 - 이종웅후보 모습 | 경동성 | 2011.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