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8399 | 소식지를 넘기며 (9) | 소금눈물 | 2011.01.20 |
| 8398 | 시골집-203 (5) | 김자윤 | 2011.01.20 |
| 8397 | 이건 나라가 아닙니다 .면바기 개인회사입니다. 최쉬중이가 또 조중동.. (1) | 대 한 민 국 | 2011.01.20 |
| 8396 | 18일- 시민광장 2010년 대표 박무님과 함께한 이종웅 후보 (1) | 경동성 | 2011.01.20 |
| 8395 | 사진으로 보는 『 김대중 도서관 』 (3) | morakono | 2011.01.19 |
| 8394 | 기분 좋은 날 (4) | 경북촌놈 | 2011.01.19 |
| 8393 | 겨울 백양사 (1) | 김자윤 | 2011.01.19 |
| 8392 | 다른건 지나쳐도 이건 꼭 봐야 합니다 ... (26) | 내마음 | 2011.01.19 |
| 8391 | 목도리 하고 나온 오여사 (1) | 김기덕 | 2011.01.19 |
| 8390 | 단 하루도 잊은적 없습니다. (13) | 설송 | 2011.01.19 |
| 8389 | 오늘 따라 이분들이 모두 그립기만 합니다 (10) | 내마음 | 2011.01.19 |
| 8388 | 군포시 국민참여당 당원분들 함께한 17일 - 이종웅후보 모습 | 경동성 | 2011.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