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전엔 무더운 날씨로 일하기가 힘들었는데
점심을 먹고나니 무더위를 식혀주는 비가 내려
일하기가 좋았습니다.
마음이 아프지만
봉하음악회가 열리기 전까지
연지 연꽃밭을 침탈하는
부들들이 부들부들 떨도록
열심히 낫질을 해야할 것같군요.
![]() |
![]() |
![]() |
![]() |
|---|---|---|---|
| 8399 | 소식지를 넘기며 (9) | 소금눈물 | 2011.01.20 |
| 8398 | 시골집-203 (5) | 김자윤 | 2011.01.20 |
| 8397 | 이건 나라가 아닙니다 .면바기 개인회사입니다. 최쉬중이가 또 조중동.. (1) | 대 한 민 국 | 2011.01.20 |
| 8396 | 18일- 시민광장 2010년 대표 박무님과 함께한 이종웅 후보 (1) | 경동성 | 2011.01.20 |
| 8395 | 사진으로 보는 『 김대중 도서관 』 (3) | morakono | 2011.01.19 |
| 8394 | 기분 좋은 날 (4) | 경북촌놈 | 2011.01.19 |
| 8393 | 겨울 백양사 (1) | 김자윤 | 2011.01.19 |
| 8392 | 다른건 지나쳐도 이건 꼭 봐야 합니다 ... (26) | 내마음 | 2011.01.19 |
| 8391 | 목도리 하고 나온 오여사 (1) | 김기덕 | 2011.01.19 |
| 8390 | 단 하루도 잊은적 없습니다. (13) | 설송 | 2011.01.19 |
| 8389 | 오늘 따라 이분들이 모두 그립기만 합니다 (10) | 내마음 | 2011.01.19 |
| 8388 | 군포시 국민참여당 당원분들 함께한 17일 - 이종웅후보 모습 | 경동성 | 2011.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