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3주기를 맞이 하여 노사모에서 뜻깊은 이벤트를 하기에 퍼왔습니다. 국화꽃도 좋지만 봉하쌀로 만든 추모화환을 묘역에 올리고 노짱님의 정신을 소외된 곳에 나눔으로 실천할 수 있어서 흐뭇합니다..^^ | ||
| ||
![]() |
![]() |
![]() |
![]() |
|---|---|---|---|
| 8411 | 법정스님의 글 중에서 1 | 시옷 | 2011.01.22 |
| 8410 | 그 사람을 가졌는가? (1) | 시옷 | 2011.01.22 |
| 8409 | [RMH20110122] 나누는 기쁨~♣ (7) | 방긋 | 2011.01.22 |
| 8408 | 봉은사 故 리영희 선생 49재와 명진스님 이모조모 (1) | morakono | 2011.01.22 |
| 8407 | 병원 (4) | 김자윤 | 2011.01.22 |
| 8406 | 오늘 언론들 참 대단합니다 !! (3) | 대 한 민 국 | 2011.01.22 |
| 8405 | 우리 대통령님 의 동선 ??? (9) | 고향역 | 2011.01.21 |
| 8404 | 분당을 이종웅 후보 19일의 표정- 아! 춥다 연일 영하 10도 이하.. (1) | 경동성 | 2011.01.21 |
| 8403 | 세상 남편들의 로망 (6) | 돌솥 | 2011.01.21 |
| 8402 | 사랑은 늘 도망가...T.T (8) | 끈질기게 | 2011.01.21 |
| 8401 | 늦은 밤 . 진영 역에서 대통령 아들이 딸하고 왔는데 ... (17) | 내마음 | 2011.01.21 |
| 8400 | 국민참여당 이종웅 후보는요?노무현 대통령님 이야기 나오면 잘 우는 남.. (11) | 경동성 | 2011.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