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3.04. 묘역옆의 비자나무에 퇴비 갖다놓기.

건너가자note 조회 980추천 212012.03.07

 
 
2012.03.04. 묘역옆 비자나무밑에 퇴비를 옮겨놓았습니다.
건너가자 추천 : 0ㅣ 반대 : 0ㅣ 신고 : 0ㅣ 조회수 : 2ㅣ 등록일 : 2012.03.07 13:00
 
0303(토)

묘역옆 산딸기밭을 꽃밭으로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갓, 유채, 민들레,  벌노랑이를 심을 예정입니다.



갓씨앗을 발아시키기 위해 모판에 뿌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안쓰는 모판을 이용해서

먼저 상토를 골고루 2바가지씩 담습니다.
















비 덕분에 한가하고 맛있는

오후를 보냈습니다.



봄이 되니 여기저기 일거리들이 자꾸 보이네요^^

봉하 자봉 파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447 하와이에서 노무현소주를 만나다. (13) 파란 홍당무 2011.01.27
8446 이 눈물을 잊지 않겠습니다. (20) 40대아지매 2011.01.27
8445 베트남 여행사진-하노이(4) (1) 김자윤 2011.01.27
8444 김밥집 (1) 김자윤 2011.01.27
8443 연하장 (3) 수월 2011.01.27
8442 노짱이 못다이룬 꿈 꼭 이루게 해주소서 !!! (4) 대 한 민 국 2011.01.27
8441 다시 만나는 3가지 방법 (5) 가락주민 2011.01.26
8440 우리 여사님 생신 축하.. (25) 수중세계 2011.01.26
8439 MBC 피디 수첩역시 짱 !!탄압을 이겨내고 언론의 양심을 지키다 [ (3) 대 한 민 국 2011.01.26
8438 베트남 여행사진-하노이(3) (2) 김자윤 2011.01.26
8437 이쁜 티셔츠 구경하세요. (4) 돌솥 2011.01.25
8436 대나무의 용도는? (1) 김자윤 2011.01.25
256 page처음 페이지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