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29)

봉7note 조회 1,274추천 272012.03.14
















오늘 출근길 아침인사는 장유 부곡삼거리에서 했습니다.











가끔 손을 흔들어 주시는 운전자분도 계시는데 이때 후보는 뽕을 맞은듯 신이 나기도 합니다.











출근길 인사 중간에 전화인터뷰 약속이 잡혀 잠시 몸도 녹일겸 차안에서 원음방송 인터뷰(민춘기의 세상 읽기)를 합니다.





인터뷰를 마치고 다시금 인사를 시작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조금 있습니다 차량이 정체되어 있어 앞에 차량 운전자에게 계속 인사를 할 수도 없고 이럴땐 조금 뻘줌 하기도 합니다.





아침인사를 마치고 서둘러 삼계동 김해운동장으로 향합니다
이곳에서는 내외동 통장님들 상대로 지역민방위대장 교육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늦은 아침을 먹게되었는데 시간이 없는 관계로 시락국밥을 먹었습니다






오전 진영에서는 이장단 및 사회단체 연합 대청소가 있었습니다
일찍이 온다고 달려왔지만 이미 청소가 끝나버렸습니다
남아 계신 몇몇분들과 어쩔수 없이 간단히 인사만 나누었습니다





읍사무소 3층에서는 청소를 마친 이장님들의 회의가 있었습니다
회의 시작전 후보님에게 간단히 인사의 시간을 주어 대통령님의 뜻 받들어 열심히 하겠다며 인사의 말을 남깁니다












점심 시간에는 통합진보당의 박봉열후보를 만나 야권단일화 관련 논의를 합니다
(내동에 있는 해룡중화요리집 음식값이 정말로 착합니다 물론 맛도 좋았구요)






이동중 잠시 차안에서 눈을 부칩니다






오후에는 장유 대청프라자 일원 상가 방문을 합니다





솔밭오리궁에서 바라본 사무실 야경 사진으로 저는 하루를 마감 합니다
하지만 후보님은 다시금 김해 어방동으로 선거 운동을 나섭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447 하와이에서 노무현소주를 만나다. (13) 파란 홍당무 2011.01.27
8446 이 눈물을 잊지 않겠습니다. (20) 40대아지매 2011.01.27
8445 베트남 여행사진-하노이(4) (1) 김자윤 2011.01.27
8444 김밥집 (1) 김자윤 2011.01.27
8443 연하장 (3) 수월 2011.01.27
8442 노짱이 못다이룬 꿈 꼭 이루게 해주소서 !!! (4) 대 한 민 국 2011.01.27
8441 다시 만나는 3가지 방법 (5) 가락주민 2011.01.26
8440 우리 여사님 생신 축하.. (25) 수중세계 2011.01.26
8439 MBC 피디 수첩역시 짱 !!탄압을 이겨내고 언론의 양심을 지키다 [ (3) 대 한 민 국 2011.01.26
8438 베트남 여행사진-하노이(3) (2) 김자윤 2011.01.26
8437 이쁜 티셔츠 구경하세요. (4) 돌솥 2011.01.25
8436 대나무의 용도는? (1) 김자윤 2011.01.25
256 page처음 페이지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