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27)

봉7note 조회 1,199추천 132012.03.15









전하교 출근길 아침인사





맞은편 건물위에서 한컷 찍어본다





90도로 인사도 드려보고





손을 흔들며 인사도 드려본다










잠시 차가 오지 않을때 시린손을 비벼본다






















인사하시는 후보님 뒤로 경전철이 지나가고 있다
난 아직 한번도 못 타봤다
애인과 함께타면 왠지 분위기 있을것 같은데 난 지금 무적의 솔로이다 에궁~





서김해 새마을금고 산악회 출발버스 인사
계룡산으로 가신다는데 안희정지사님께 패스 ㅎㅎ










버스가 출발하기전 버스에 올라 한표를 부탁 드려본다





잘 다녀 오시라며 손을 흔들며 인사를 드려본다




언제부터 재식 훈련했는지 두분이 발을 맞쳐 걸으신다





오늘 아침은 김치 찌개로 먹었다
테이블에 세명씩 앉았는데 식당 아주머니가 계란을 후보님자리에 네개를 우리자리엔 두개를 주셨다
물론 우리들이 미워서가 아니고 실수인거는 알지만 그래서 나는 계란후라이를 못 먹었다 
그럼 후보님 테이블에선 누가 두개를 먹었지?





율하지역 주민들과 함께 환경 정화 활동을 하셨습니다













































김해 학원연합회장단과의 간담회










장유 주공아파트 관리사무소 방문









경노당에 계시던 어르신이 후보님을 반갑게 맞으신다




장유 주공아파트관리 소장님의 안내로 단지를 둘러본다





차를 타고 지나가시던 아주머니께서 후보님을 보시고는 창문을 내려 먼저 인사를 청한다





울타리 공사 중이랍니다



















꼬마아가씨가 손가락 네개를 펴 보이며 나이를 말한다
어린이들만 가능한 일이다





율하 5일장을 둘러보며 장을 보러온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신다















꼬마 아가씨에게 자기 소개를 해본다
물론 뒤에 서있는 엄마가 듣겠지만은~




호떡을 드시며 사장님께 호떡 참 맛있네요 하는것 같다










외동사거리 퇴근길 저녁인사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447 하와이에서 노무현소주를 만나다. (13) 파란 홍당무 2011.01.27
8446 이 눈물을 잊지 않겠습니다. (20) 40대아지매 2011.01.27
8445 베트남 여행사진-하노이(4) (1) 김자윤 2011.01.27
8444 김밥집 (1) 김자윤 2011.01.27
8443 연하장 (3) 수월 2011.01.27
8442 노짱이 못다이룬 꿈 꼭 이루게 해주소서 !!! (4) 대 한 민 국 2011.01.27
8441 다시 만나는 3가지 방법 (5) 가락주민 2011.01.26
8440 우리 여사님 생신 축하.. (25) 수중세계 2011.01.26
8439 MBC 피디 수첩역시 짱 !!탄압을 이겨내고 언론의 양심을 지키다 [ (3) 대 한 민 국 2011.01.26
8438 베트남 여행사진-하노이(3) (2) 김자윤 2011.01.26
8437 이쁜 티셔츠 구경하세요. (4) 돌솥 2011.01.25
8436 대나무의 용도는? (1) 김자윤 2011.01.25
256 page처음 페이지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