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흔히 설악초라 불리는 유포르비아 밀로티입니다
처음 설악초란 이름을 들으면
설악산에서 자라는 야생화로 오해하곤 하지만
이 친구 아프리카의 마다카스카르섬 출신이랍니다
우리나라에 와서 설악초란 이름이 붙은 건
아마도 잎 모양이 하얗게 눈으로 덮힌 산처럼 보여서가 아닐까요?
우리가 아는 꽃기린이랑 사촌이구요
유포르비아 중에 가장 많이 알려진 건
아마도 잎이 붉은 포인세티아 같습니다
저는 원래 들꽃이 좋아 산으로 들로 또는 바닷가로 쏘 다니길 좋아하지요
그러다 아주 아름다운 분을 만났답니다
꽃과 식물을 좋아해서 가드너(정원을 만드는 사람)와
플로리스트(화훼장식가)가 되신 분인데
재소자, 정신병원, 노인복지센터, 아동복지센터 등에서 원예치료사로
봉사활동까지 꾸준히 하신답니다
이제 제 마음까지 편하게 치료? 해 주시고...
원예종 식물 공부까지 하게 되더군요
이 설악초 사진도 그분 작품이랍니다
출처:들꽃노을 cafe.daum.net/j0641
야생초님 블로그(http://blog.daum.net/chfh064)
구병산 만수계곡에서...
![]() |
![]() |
![]() |
![]() |
|---|---|---|---|
| 8459 | 2011년 1월 28일(일상) (10) | 진영지기 | 2011.01.29 |
| 8458 | 권양숙 영부인 연설 하는거 보셨는지요 .... (11) | 내마음 | 2011.01.29 |
| 8457 | 이젠 국민이 용서하지 않습니다 (3) | 空手去 | 2011.01.29 |
| 8456 | 국가는 더이상 우리를 지켜주지 않습니다 !! 우리가 알려야 합니다( .. (3) | 대 한 민 국 | 2011.01.29 |
| 8455 | 22,23일, 아파트 장터,마테오성당,수내역앞 모습- 이종웅 국민참여.. (2) | 경동성 | 2011.01.29 |
| 8454 | "스폰서 검사" 전원무죄? = 한나라당 "박진"의원직 유지? = "이.. (2) | 아기곰1616 | 2011.01.28 |
| 8453 | 與黨無罪 野黨有罪... (5) | 돌솥 | 2011.01.28 |
| 8452 | 또 맨 밥 드실 겁니까 ? (4) | 가락주민 | 2011.01.28 |
| 8451 | 우리 대통령 1960 년 백지 사건 공개 ... (4) | 내마음 | 2011.01.28 |
| 8450 | 이광재 강원도지사님^^ (3) | 그녀의무기 | 2011.01.28 |
| 8449 | 민심의 역풍 대조짐 !!MBC마감 뉴스가 대법원에게 일격을 가하다 !.. (3) | 대 한 민 국 | 2011.01.28 |
| 8448 | 우지마라 이광재여! ( 펌 ) (116) | 돌솥 | 2011.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