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토요일은 대전역이다.
4일째 일인시위는 대전역이다.
위 사진처럼 대전역에서 항상하는 언론개혁 홍보전을 대전역에서 치루는데
이번에는 일인시위와 같이 했습니다.
3일째 목요일 검찰청 앞에서의 일인시위는 게으름에 사진이 음써요
사진은 없지만 두 분의 노고는 고스란히 남았다는 것을 전해요
절때 농땡이 치지 않았음을 ^^ 믿어주세요
금요일 비가 많이 왔어요.
비가 많이 온다는 이유로 일인시위 하기로 하신 예쁘신 누님의 엄살로 하루 농땡이 쳤어요.
근데 누님 원래 엄살장이 아녀요 그 누님땜시 일인시위가 이루어졌다는 ^^
4/23일 토요일 다들 김해 내려가고 대전에서 열리는 노무현 시민학교가고
그리 하고도 남은 이들은 할일을 해야 하기에 전단지 접고 배포하고 ..
민언련 전단지 약 1,300장정도 접어서 배포함.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 판넬펴는 것은 포기 했어요 
이번주는 노사모 분들과 같이 배포하고 ^^
아래처럼 일인시위도 ^^
조현오 경찰청장은 구속 수사 해야 세상이 좀 공평하다고 말 할 수 있지않겠나요?
![]() |
![]() |
![]() |
![]() |
|---|---|---|---|
| 8507 | 이른 퇴근길 발견한 문성근 님 모습 ? (7) | 고향역 | 2011.02.14 |
| 8506 | 미운 눈,지옥같은 눈,바람과 함께 사선으로 내리는 웬수탱이 눈.... (12)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4 |
| 8505 | 언제나 봉하에는 참배객이 넘친다.-안희정지사님도 찍었습니다.(2/13) (11) | 영원한 미소 | 2011.02.14 |
| 8504 | 이 아줌마는 무엇을 위해 이렇게 힘들게 ???? (7) | 대 한 민 국 | 2011.02.14 |
| 8503 | 우리 대통령이 한양 여대를 뒤집어 놨군요 ... (21) | 내마음 | 2011.02.12 |
| 8502 | 김해을 투표권 있으신 한분께 이봉수님 책 선물 할게요 (28)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1 |
| 8501 | 노란머리 콩나물을 키우는 정성으로 재보선을... 필승!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1 |
| 8500 | 우리 대통령을 눈물 흘리게 한 어느 정치부 기자의 뒤늦은 반성문..... (26) | 내마음 | 2011.02.10 |
| 8499 | 이 영상을 한번씩 꼭 봐주세요. 다시는 이렇게 당하는 일이 없어야 하.. (4) | 대 한 민 국 | 2011.02.09 |
| 8498 | 정말 이 양반 맘에 든다니까요. (8) | 돌솥 | 2011.02.08 |
| 8497 | 하와이 총영사관 앞에서 MB의 부도덕함 알리는 일인시위(사진) (5) | 대 한 민 국 | 2011.02.08 |
| 8496 | [蒼霞哀歌] 조나단 새우깡에 꿈을 팔다 (5) | 파란노을 | 2011.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