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무처장께서 게시판에 산행후기로 도배될 것을 우려하여 사진을 한 곳으로 모아주실 것을 부탁하셨지만 게시판에 산행후기가 우려할 정도는 아니라 생각되어 그 명(?)을 어기고 사진을 올립니다.
노무현 대통령을 가슴에 안고 80여 명의 동지들이 산행에 함께했습니다.
그 산행의 대강을 사진으로 기록합니다.
▲ 집결지 서대문 세무서 입구. 표정들이 다들 밝고 좋은데요.
▲ 등산이 시작됩니다.
▲ 인왕산 정상이 올려다 보이고.
▲ 기차바위 능선
▲ 기차바위 능선에서 바라본 북악산.
▲ 오늘 산행의 최연소 참가자입니다.
▲ 인왕상 정상에서 단체촬영
▲ 재단 등산모임 "산따라"의 공식 사진사라 소개하신...대오님?
▲ 세검정에서 칼을 씻은 반정군이 들이닦친 역사속의 장소. 인조반정이 시작된 창의문 입니다.
▲ 북악산 등산이 시작되는 창의문 관리소
▲ 북악에서 바라 본 인왕산
▲ 북악산 정상인 백악마루. 북악산의 옛 이름인 백악산 표석이 있습니다.
▲ 안산에서 참가한 남매는 늦게 도착하여 창의문에서부터 합류했습니다. 넘 예쁜 남매.
▲ 북악산 정상에서 기념촬영. 뒤에있는 바위가 대통령님께서 자주 오르시던 바위라고...
▲ 서울의 북대문인 숙정문입니다.
▲ 숙정문에서 삼청각으로 하산 길에 있는 "북악산 개방 기념비" 작년에 촬영한 것입니다.
▲ 말바위 쉼터에서 휴식 중입니다.
▲ 성균관대 구내를 통과 뒷풀이 장소로 이동중입니다.
▲ 뒷풀이 장면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개인사진 일일이 확인받지 않고 올립니다.
부디 혜량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조금 큰 사진이 보입니다.
![]() |
![]() |
![]() |
![]() |
|---|---|---|---|
| 8531 | 보배 (21) | 김자윤 | 2011.02.18 |
| 8530 | 뿜을 뻔 했습니다 (8) | 돌솥 | 2011.02.18 |
| 8529 | 좋은물파스님의 노무현 타이틀을 추천합니다. (9) | 3ㅅ | 2011.02.18 |
| 8528 | 자연은 늘 새롭고 아름다운데... (22) | 돌솥 | 2011.02.18 |
| 8527 | 사람사는 세상이 돌아와... (2) | 동물원zoo | 2011.02.18 |
| 8526 | 밤낮이 따로 없었던 민주주의 광장 !! (3) | 대 한 민 국 | 2011.02.18 |
| 8525 | 2008년 여름에 만난 우리 대통령 (13) | 내마음 | 2011.02.18 |
| 8524 | 마터님!노란바람개비에 사람사는 세상 스템프 찍어 주세요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7 |
| 8523 | -소통의 부재-를 못 견뎌하셨던 분이 그립습니다. (12) | 돌솥 | 2011.02.17 |
| 8522 | 불국사 (3) | 김기덕 | 2011.02.17 |
| 8521 | 우리 둥글게 하나가 되어 사랑해요(사랑의 계란김말이) (16)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7 |
| 8520 | 뻬갈을 한 잔 마시다 (5) | 수월 | 2011.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