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토요일은 대전역이다.
4일째 일인시위는 대전역이다.
위 사진처럼 대전역에서 항상하는 언론개혁 홍보전을 대전역에서 치루는데
이번에는 일인시위와 같이 했습니다.
3일째 목요일 검찰청 앞에서의 일인시위는 게으름에 사진이 음써요
사진은 없지만 두 분의 노고는 고스란히 남았다는 것을 전해요
절때 농땡이 치지 않았음을 ^^ 믿어주세요
금요일 비가 많이 왔어요.
비가 많이 온다는 이유로 일인시위 하기로 하신 예쁘신 누님의 엄살로 하루 농땡이 쳤어요.
근데 누님 원래 엄살장이 아녀요 그 누님땜시 일인시위가 이루어졌다는 ^^
4/23일 토요일 다들 김해 내려가고 대전에서 열리는 노무현 시민학교가고
그리 하고도 남은 이들은 할일을 해야 하기에 전단지 접고 배포하고 ..
민언련 전단지 약 1,300장정도 접어서 배포함.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 판넬펴는 것은 포기 했어요 
이번주는 노사모 분들과 같이 배포하고 ^^
아래처럼 일인시위도 ^^
조현오 경찰청장은 구속 수사 해야 세상이 좀 공평하다고 말 할 수 있지않겠나요?
![]() |
![]() |
![]() |
![]() |
|---|---|---|---|
| 8531 | 보배 (21) | 김자윤 | 2011.02.18 |
| 8530 | 뿜을 뻔 했습니다 (8) | 돌솥 | 2011.02.18 |
| 8529 | 좋은물파스님의 노무현 타이틀을 추천합니다. (9) | 3ㅅ | 2011.02.18 |
| 8528 | 자연은 늘 새롭고 아름다운데... (22) | 돌솥 | 2011.02.18 |
| 8527 | 사람사는 세상이 돌아와... (2) | 동물원zoo | 2011.02.18 |
| 8526 | 밤낮이 따로 없었던 민주주의 광장 !! (3) | 대 한 민 국 | 2011.02.18 |
| 8525 | 2008년 여름에 만난 우리 대통령 (13) | 내마음 | 2011.02.18 |
| 8524 | 마터님!노란바람개비에 사람사는 세상 스템프 찍어 주세요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7 |
| 8523 | -소통의 부재-를 못 견뎌하셨던 분이 그립습니다. (12) | 돌솥 | 2011.02.17 |
| 8522 | 불국사 (3) | 김기덕 | 2011.02.17 |
| 8521 | 우리 둥글게 하나가 되어 사랑해요(사랑의 계란김말이) (16)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7 |
| 8520 | 뻬갈을 한 잔 마시다 (5) | 수월 | 2011.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