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강화도 고려산에 -진달래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맘 속으로 빌며 갔습니다.
김해에서 좋은 소식이 있기를...
참여당이 원내 진입하기를...
육십 가까운 나이를 먹고 보니
세상 일들이 맘 먹은대로 되는 게 아니란 것을 압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 일이 꼬이고 힘들다고
반드시 나쁜게 아니란 것 또한 압니다.
모두 힘 냅시다.
누구도 원망하지 말고
작은 실패에 주눅들지 말고...
반드시 기회는 옵니다!!!
찬바람 부는 언덕에 홀로 서서
온몸으로 전방위에서 날아오는 비난의 화살을 맞고 있는
그 분의 맘이 느껴져 저도 맘이 편치 않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모든 분께 감사와 위로를 보냅니다.
노짱님의 뜻을 이어받아 펼칠 날이 올 그날까지
인내하며 기다립시다!
다시 힘 냅시다!!!
노짱님!
이런 때는 어떻게 하셨습니까?
-농부는 밭을 탓하지 않는다고 하셨지요?
누구도 탓하지 않고
- 때가 차매........-
때가 차는 '그 때'를 기다리렵니다.
![]() |
![]() |
![]() |
![]() |
|---|---|---|---|
| 8531 | 보배 (21) | 김자윤 | 2011.02.18 |
| 8530 | 뿜을 뻔 했습니다 (8) | 돌솥 | 2011.02.18 |
| 8529 | 좋은물파스님의 노무현 타이틀을 추천합니다. (9) | 3ㅅ | 2011.02.18 |
| 8528 | 자연은 늘 새롭고 아름다운데... (22) | 돌솥 | 2011.02.18 |
| 8527 | 사람사는 세상이 돌아와... (2) | 동물원zoo | 2011.02.18 |
| 8526 | 밤낮이 따로 없었던 민주주의 광장 !! (3) | 대 한 민 국 | 2011.02.18 |
| 8525 | 2008년 여름에 만난 우리 대통령 (13) | 내마음 | 2011.02.18 |
| 8524 | 마터님!노란바람개비에 사람사는 세상 스템프 찍어 주세요 (10)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7 |
| 8523 | -소통의 부재-를 못 견뎌하셨던 분이 그립습니다. (12) | 돌솥 | 2011.02.17 |
| 8522 | 불국사 (3) | 김기덕 | 2011.02.17 |
| 8521 | 우리 둥글게 하나가 되어 사랑해요(사랑의 계란김말이) (16)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2.17 |
| 8520 | 뻬갈을 한 잔 마시다 (5) | 수월 | 2011.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