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북악산 산행 사진

솔뱅이note 조회 844추천 182010.12.09

북악산 산행 사진

◇ 산행일시 : 2010년 12월 5일
◇ 산행코스 : 홍제역 - 기차바위능선 - 인왕산 정상 - 창의문 - 백악마루 - 숙정문 - 와룡공원



 

사무처장께서 게시판에 산행후기로 도배될 것을 우려하여 사진을 한 곳으로 모아주실 것을 부탁하셨지만 게시판에 산행후기가 우려할 정도는 아니라 생각되어 그 명(?)을 어기고 사진을 올립니다.

노무현 대통령을 가슴에 안고 80여 명의 동지들이 산행에 함께했습니다.
그 산행의 대강을 사진으로 기록합니다.

▲ 집결지 서대문 세무서 입구. 표정들이 다들 밝고 좋은데요.

▲ 등산이 시작됩니다.

 

 

▲ 인왕산 정상이 올려다 보이고.

▲ 기차바위 능선

 

 

▲ 기차바위 능선에서 바라본 북악산.

 

 

 

 

 

 

 

 

 

 

 

 

 

 

▲ 오늘 산행의 최연소 참가자입니다.

 

 

 

▲ 인왕상 정상에서 단체촬영

 

 

 

 

▲ 재단 등산모임 "산따라"의 공식 사진사라 소개하신...대오님?

▲ 세검정에서 칼을 씻은 반정군이 들이닦친 역사속의 장소. 인조반정이 시작된 창의문 입니다.

 

▲ 북악산 등산이 시작되는 창의문 관리소

▲ 북악에서 바라 본 인왕산

▲ 북악산 정상인 백악마루. 북악산의 옛 이름인 백악산 표석이 있습니다.

 

 

 

 

▲ 안산에서 참가한 남매는 늦게 도착하여 창의문에서부터 합류했습니다. 넘 예쁜 남매.

 

 

 

 

 

 

 

 

 

 

 

 

 

 

 

▲  북악산 정상에서 기념촬영. 뒤에있는 바위가 대통령님께서 자주 오르시던 바위라고...

 

▲ 서울의 북대문인 숙정문입니다.

▲ 숙정문에서 삼청각으로 하산 길에 있는 "북악산 개방 기념비" 작년에 촬영한 것입니다.

 

 

▲ 말바위 쉼터에서 휴식 중입니다.

 

▲ 성균관대 구내를 통과 뒷풀이 장소로 이동중입니다.

▲ 뒷풀이 장면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개인사진 일일이 확인받지 않고 올립니다. 
부디 혜량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조금 큰 사진이 보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543 홍여새 (6) 김기덕 2011.02.21
8542 미친 조중동 !!! (2) 대 한 민 국 2011.02.21
8541 홍합 (7) 김자윤 2011.02.21
8540 퇴임후 노짱님과 함께한 추억 (이봉수님) (6) 40대아지매 2011.02.20
8539 세계 최초 인터넷 대통령....비하인드 스토리 (7) 내마음 2011.02.20
8538 [蒼霞哀歌 109] 紅塵에는 讚耆婆郞歌 높아도 烽下 除草하리 (9) 파란노을 2011.02.20
8537 변산바람꽃 (16) 김자윤 2011.02.20
8536 그래도 봉하는 잘 있습띠다 걱정마시고 ~~~ (17) 보미니성우 2011.02.19
8535 내가 본 오늘 봉하 모습 (13) 고향역 2011.02.19
8534 봉하의 겨울 (4) 누가뭐래도노무현 2011.02.19
8533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3) 空手去 2011.02.19
8532 이분이 당선되는것이 김경수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입니다.(2월1.. (22) 40대아지매 2011.02.19
248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