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첫날, 기차타고 봉하갑니다 >_<

소금눈물note 조회 1,569추천 232010.12.20

이미지를 클릭하면 창이 닫힙니다.


중간에 쉬지 않고 단숨에 진영까지 달려가는 기차를 타게 되었습니다.
설날, 추석, 그리고 새해 첫날 우리 대통령님께 꼭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새해부터 개통되는 기차로 갑니다.

호미든님, 새해 첫날도 하시나요?
봉구횟집, 꼭 들러보고 싶습니다. ^^

그런데, 예상과 다르게 기차로 가게 되어서 어떻게 들러야될지 모르겠어요.

어느분께서 진영에서 봉구횟집 찾아가는 길 좀 알려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543 홍여새 (6) 김기덕 2011.02.21
8542 미친 조중동 !!! (2) 대 한 민 국 2011.02.21
8541 홍합 (7) 김자윤 2011.02.21
8540 퇴임후 노짱님과 함께한 추억 (이봉수님) (6) 40대아지매 2011.02.20
8539 세계 최초 인터넷 대통령....비하인드 스토리 (7) 내마음 2011.02.20
8538 [蒼霞哀歌 109] 紅塵에는 讚耆婆郞歌 높아도 烽下 除草하리 (9) 파란노을 2011.02.20
8537 변산바람꽃 (16) 김자윤 2011.02.20
8536 그래도 봉하는 잘 있습띠다 걱정마시고 ~~~ (17) 보미니성우 2011.02.19
8535 내가 본 오늘 봉하 모습 (13) 고향역 2011.02.19
8534 봉하의 겨울 (4) 누가뭐래도노무현 2011.02.19
8533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3) 空手去 2011.02.19
8532 이분이 당선되는것이 김경수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입니다.(2월1.. (22) 40대아지매 2011.02.19
248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