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다사다난했던
경인년 한해도 어느덧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촛불님들 고생하셨던 2010년을 마무리 하고자
촛불 송년회를 합니다.그동안 뜸 하셨던 분들도 나오셔서
얼굴 한번 보여주세요
MB때문에 맺어진 우리 인연 앞으로도 질긴 악연은 계속됩니다.^^
촛불님들 현장에서 보던 촛불님들 그립습니다. 보고 싶습니다.
촛불을 사랑하신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송년회에 참여 하실 수있으니 부담없이 참석을 해주세요.
단 왜나라당 쥐쥐자는 출입금지입니다.
발각시 책임 못집니다 얼씬도 않하는게 신상에 좋을 것입니다.
송년회 모든 테이블마다 떡을돌립니다.
떡돌리는 그날이 빨리 오기를 바라는 의미로 예행연습 ^^
12월 26일 꼭 시간을 비워두세요.
작년 송년회 모습입니다.분위기너무 좋았죠
이번에는 더 좋을 듯해요 ^^
국민을 무시하는 하는 MB
국민을 상전으로 모실때까지
민주주의를 위한 촛불 활동은 계속됩니다.
촛불 티켓은 한장에 만원씩입니다.
티켓을 구매해서 선물하실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
후원해주신다면 더더욱 좋구요 .후원금 모두는 투명하게 공개되며
모두 소외받는 분들이나 단체에 쓰이게 됩니다.


민주주의 를 사랑해서
촛불을 들었 여러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모두 오실거죠 ???
2011년에도 촛불은 꺼지지 않고 계속됩니다.
독재타도 MBOUT 조중동 OUT
*배경음악 유익종의 그리운얼굴
![]() |
![]() |
![]() |
![]() |
|---|---|---|---|
| 8543 | 홍여새 (6) | 김기덕 | 2011.02.21 |
| 8542 | 미친 조중동 !!! (2) | 대 한 민 국 | 2011.02.21 |
| 8541 | 홍합 (7) | 김자윤 | 2011.02.21 |
| 8540 | 퇴임후 노짱님과 함께한 추억 (이봉수님) (6) | 40대아지매 | 2011.02.20 |
| 8539 | 세계 최초 인터넷 대통령....비하인드 스토리 (7) | 내마음 | 2011.02.20 |
| 8538 | [蒼霞哀歌 109] 紅塵에는 讚耆婆郞歌 높아도 烽下 除草하리 (9) | 파란노을 | 2011.02.20 |
| 8537 | 변산바람꽃 (16) | 김자윤 | 2011.02.20 |
| 8536 | 그래도 봉하는 잘 있습띠다 걱정마시고 ~~~ (17) | 보미니성우 | 2011.02.19 |
| 8535 | 내가 본 오늘 봉하 모습 (13) | 고향역 | 2011.02.19 |
| 8534 | 봉하의 겨울 (4) | 누가뭐래도노무현 | 2011.02.19 |
| 8533 |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3) | 空手去 | 2011.02.19 |
| 8532 | 이분이 당선되는것이 김경수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입니다.(2월1.. (22) | 40대아지매 | 2011.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