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축 성탄!

돌솥note 조회 776추천 152010.12.24

   
 


이철수님의 -돋을새김-에서( 경향신문 )

.
.
.


환락의 도시 한복판에서도
탐욕의 도시 한복판에서도
성탄을 알리는 트리의 불빛은
아름답게 반짝입니다.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
핍박 당하는 사람들
그 곁에 오신 당신의 삶과 죽음을
깊은 밤 화려한 불빛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세상의 권력은 여전히 가혹하고
우리들은 자주 비열해서
사랑이 많은 당신을
다시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슬픔도 흔하고
아픔도 많은 세상에
다시 당신이 오신 날.



!!!

.
.
.

맞습니다.
세상의 권력은 가혹하기가 말할 수 없고
저는 비열하지요.

불의에 당당하기 보다는
늘 계산하며 나의 안위와 이익을 먼저 생각합니다.

주님의 자녀라고 하지만
-과연 세상의 빛이었나?-
생각하니 부끄럽기만 합니다.

당신 사랑의 실천하지 못하고 사는
못난 자녀지만
그래도 당신의 향한 마음을
무지개 색깔의 글씨로 표현하며
기쁜 마음으로 성탄을 맞이하고 싶습니다.

-평화의 왕- 으로 오신 당신을
환영합니다!

그리스도인은 아니셨지만
가장 그리스도인답게 살고 가신 노짱님.
그 분을 사랑하는
사사세 회원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O Holy night, the stars are brightly shining
It is the night of our dear Savior`s birth
Long lay the world in sin and error pining
Til He appeared and the soul felt it`s worth
A thrill of hope the weary world rejoices
For yonder breaks a new and glorious morn

Fall on your knees
O hear the angel voices
O night divine!
O night when Christ was born
O night divine!
O night, O night divine!(x2)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543 홍여새 (6) 김기덕 2011.02.21
8542 미친 조중동 !!! (2) 대 한 민 국 2011.02.21
8541 홍합 (7) 김자윤 2011.02.21
8540 퇴임후 노짱님과 함께한 추억 (이봉수님) (6) 40대아지매 2011.02.20
8539 세계 최초 인터넷 대통령....비하인드 스토리 (7) 내마음 2011.02.20
8538 [蒼霞哀歌 109] 紅塵에는 讚耆婆郞歌 높아도 烽下 除草하리 (9) 파란노을 2011.02.20
8537 변산바람꽃 (16) 김자윤 2011.02.20
8536 그래도 봉하는 잘 있습띠다 걱정마시고 ~~~ (17) 보미니성우 2011.02.19
8535 내가 본 오늘 봉하 모습 (13) 고향역 2011.02.19
8534 봉하의 겨울 (4) 누가뭐래도노무현 2011.02.19
8533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3) 空手去 2011.02.19
8532 이분이 당선되는것이 김경수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입니다.(2월1.. (22) 40대아지매 2011.02.19
248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