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37] 축제, 결혼, 씨뿌리기

파란노을note 조회 893추천 142011.11.05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오늘은 김해버스 노선 조정이 있어서 김해에서 헤맨다고 또 지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김해 시내에서 봉하마을 입구까지 300번 노선 버스(좌석?)가 신설되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봉하마을에 도착하자 말자 대표님과 회장님에게 납치(ㅋ) 당하여 마산 '가고파 국화 축제' 견학을 갔습니다. 월요일(11/7)부터 생가에서 국화 전시회를 한다고 합니다. 동행하신 분이 함평 나비 축제와 국화 축제를 기획하신 분인데 초가집과 국화 분재가 잘 어울린다고 하시더군요. 시간되시는 분은 방문해 보세요.^^

오늘 봉하에는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신랑, 신부 모두 봉하에 연고가 있는 분은 아나라고 합니다. 대표님이 귓뜸해 주셨는데 신랑이 아래 사진을 촬영한 분이라고 합니다.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오후에는 생태연못 산책로에 꽃씨를 뿌렸습니다.

* 오늘도 불친절하게 설명글이 없습니다.ㅎㅎ
-
-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543 홍여새 (6) 김기덕 2011.02.21
8542 미친 조중동 !!! (2) 대 한 민 국 2011.02.21
8541 홍합 (7) 김자윤 2011.02.21
8540 퇴임후 노짱님과 함께한 추억 (이봉수님) (6) 40대아지매 2011.02.20
8539 세계 최초 인터넷 대통령....비하인드 스토리 (7) 내마음 2011.02.20
8538 [蒼霞哀歌 109] 紅塵에는 讚耆婆郞歌 높아도 烽下 除草하리 (9) 파란노을 2011.02.20
8537 변산바람꽃 (16) 김자윤 2011.02.20
8536 그래도 봉하는 잘 있습띠다 걱정마시고 ~~~ (17) 보미니성우 2011.02.19
8535 내가 본 오늘 봉하 모습 (13) 고향역 2011.02.19
8534 봉하의 겨울 (4) 누가뭐래도노무현 2011.02.19
8533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3) 空手去 2011.02.19
8532 이분이 당선되는것이 김경수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입니다.(2월1.. (22) 40대아지매 2011.02.19
248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