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년 모든 회원님들의 생일을 축하 드립니다.(돌솥님께)

순사모바보덕장.note 조회 1,086추천 222011.12.12

봉하에서 사먹었던 빵맛을 기억하며 흉내를 내봤습니다.























 












 

 보리빵 만들기

(재료)보리가루 밥숟가락으로 푹~ 7술

        계란 7개(흰자 거품내고 노란자는 거품기로 젓는다)

        설탕은 밥숟가락으로 깎아서 7술(노란자에 녹게 섞는다)

        견과류( 잣,호도,땅콩,아몬드...건포도는 모양)

(만드는 세가지 방법)

1, 빵틀에 넣어 오븐에 220도 10분간 굽고 뒤집어 3분

2, 밥통에 메뉴(만능찜하기) 20분하고 뒤집어서 3분

3, 가스불에 삼발이 놓고 삼중바닥 냄비에

   약불로 카스테라 하듯이 15분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나름 성공한 레시피임

보리가루,설탕,계란은 1:1:1 (키포인트임)

우유,계피가루,소금은 기호대로 조금씩 넣어도 되구요
넣지 않아도 맛있습니다.위에 빵엔 없어서 안넣었네요

계란흰자거품은 맨마지막에 섞어야 됩니다.(잘 부풀게요)

보시다시피 방부제,향신료,기타 첨가물을 섞지 않았습니다.

밀가루는 몸에 안좋으니 보리를 애용합시다.

봉하에 가시면 봉하빵 많이 사드시고

노짱님이 그리울때면
밀가루 대신

보리쌀을 곱게 빻아 만들어  보세용~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543 홍여새 (6) 김기덕 2011.02.21
8542 미친 조중동 !!! (2) 대 한 민 국 2011.02.21
8541 홍합 (7) 김자윤 2011.02.21
8540 퇴임후 노짱님과 함께한 추억 (이봉수님) (6) 40대아지매 2011.02.20
8539 세계 최초 인터넷 대통령....비하인드 스토리 (7) 내마음 2011.02.20
8538 [蒼霞哀歌 109] 紅塵에는 讚耆婆郞歌 높아도 烽下 除草하리 (9) 파란노을 2011.02.20
8537 변산바람꽃 (16) 김자윤 2011.02.20
8536 그래도 봉하는 잘 있습띠다 걱정마시고 ~~~ (17) 보미니성우 2011.02.19
8535 내가 본 오늘 봉하 모습 (13) 고향역 2011.02.19
8534 봉하의 겨울 (4) 누가뭐래도노무현 2011.02.19
8533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3) 空手去 2011.02.19
8532 이분이 당선되는것이 김경수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입니다.(2월1.. (22) 40대아지매 2011.02.19
248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