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쌀조청으로 보리강정을 만들었어요

순사모바보덕장.note 조회 1,070추천 172011.12.14


47,500원
12,500원
14,500원
30,000원
100,000원
 
 
23,500원












































































시중에 파는 강정은 넘 달아요
과자는 밀가루,설탕,방부제 넘 해로워요
견과류를 듬뿍 넣었구요(치매예방 ㅎㅎ)
네모나게 각을 만드려면 조청을 많이 넣어야 되니 
뜨거울때 비닐장갑끼고 동그랗게 뭉쳤네요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한개씩 꺼내 드시면 더 바삭하고 맛있답니다


30분만에 만든 간단 영양간식
전세계 방방곡곡에서 애쓰시는 회원님들께
사랑을 나눕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543 홍여새 (6) 김기덕 2011.02.21
8542 미친 조중동 !!! (2) 대 한 민 국 2011.02.21
8541 홍합 (7) 김자윤 2011.02.21
8540 퇴임후 노짱님과 함께한 추억 (이봉수님) (6) 40대아지매 2011.02.20
8539 세계 최초 인터넷 대통령....비하인드 스토리 (7) 내마음 2011.02.20
8538 [蒼霞哀歌 109] 紅塵에는 讚耆婆郞歌 높아도 烽下 除草하리 (9) 파란노을 2011.02.20
8537 변산바람꽃 (16) 김자윤 2011.02.20
8536 그래도 봉하는 잘 있습띠다 걱정마시고 ~~~ (17) 보미니성우 2011.02.19
8535 내가 본 오늘 봉하 모습 (13) 고향역 2011.02.19
8534 봉하의 겨울 (4) 누가뭐래도노무현 2011.02.19
8533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3) 空手去 2011.02.19
8532 이분이 당선되는것이 김경수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입니다.(2월1.. (22) 40대아지매 2011.02.19
248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