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12.18 노무현재단 송년회 바자회장

보미니성우note 조회 1,594추천 272011.12.19



새벽에 출발해서 도착한  금천구청




어제 출발한 영농법인은 준비를 갖추었네요



우리도  준비를 시작 합니다




먹거리팀도 미리 준비를 했네요




다른 팀들도 준비를 마치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주변을 돌아 보겠습니다







자원봉사자님들이 주변 환경조성도 계속 됩니다





노랑풍선을 보면 항상 생각 납니다





금천구청이 옛날 마산시청보다 더 크고 화려 했는데  서울의 구청은 왜만한 도시급이란걸
잠시 잊었습니다



이제 손님들도 한두사람식 모여들고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 됩니다



뭘 사고 파는지  구경한번 해 보겠습니다







어느 회원님이 협찬 받은 물건인데 쓸만 하지요?













경매에 나온 물건들  잘 아시죠?  어느분이 가져가셨는지는 저도 잘 모르겟습니다 




우리도 준비했습니다



친환경세재를 빼고는 전부 천원에 팔았는데  잘 팔려서  내려올때 짐이 좀 줄었습니다




헌옷이나 물건만 오는것이 아니더군요






몇몇동호회도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국수, 떡국 ,김치전, 연잎밥  없는거 빼곤 다 있어요 ㅎㅎ



음식은 그루터기와 사랑나누미동호회가 참여 했네요




짧은 시간에 영농법인 상품도 꽤나 품볐습니다



정말 바쁘군요



서울 도심으로 비행기가 지나가는데  이상하다 했더니 금천구가 인천쪽으로 붙어 있더군요




역기사에서 판매한 책에 싸인을 해주시는분은 ? 내가 좀 아는 분이신데 ㅎㅎ 암튼 첨 봅니다 사인하시는 모습ㅎㅎ



장이 한창 무러익을 무렵 문재인 이사장님이 도착 하셨네요



안희정 도지사님도 이어서 도착하시고





문성근님도 도착하시고


마지막에 도착하신 한총리님 연신  "누나"를 외치는 소리에 눈길을 주십니다  "엄마"안해서 정말 고맙다고 하시네요 ㅎㅎ





한참 무르익은 장이 계속 되었고  2부 행사는 진행 되었지만 아쉽게도 2부 행사장에는 들어가질 못했습니다  저희도 바자회 한답시고  좀 바빳는데  행사장이 만원이었다는것은 확실합니다

내년에는 좀더 다양한  송년회를 마련한다니  기대 해 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543 홍여새 (6) 김기덕 2011.02.21
8542 미친 조중동 !!! (2) 대 한 민 국 2011.02.21
8541 홍합 (7) 김자윤 2011.02.21
8540 퇴임후 노짱님과 함께한 추억 (이봉수님) (6) 40대아지매 2011.02.20
8539 세계 최초 인터넷 대통령....비하인드 스토리 (7) 내마음 2011.02.20
8538 [蒼霞哀歌 109] 紅塵에는 讚耆婆郞歌 높아도 烽下 除草하리 (9) 파란노을 2011.02.20
8537 변산바람꽃 (16) 김자윤 2011.02.20
8536 그래도 봉하는 잘 있습띠다 걱정마시고 ~~~ (17) 보미니성우 2011.02.19
8535 내가 본 오늘 봉하 모습 (13) 고향역 2011.02.19
8534 봉하의 겨울 (4) 누가뭐래도노무현 2011.02.19
8533 Mt. Diablo (Eagle Peak을 오르며) (3) 空手去 2011.02.19
8532 이분이 당선되는것이 김경수님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것입니다.(2월1.. (22) 40대아지매 2011.02.19
248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