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토요일은 대전역이다.
4일째 일인시위는 대전역이다.
위 사진처럼 대전역에서 항상하는 언론개혁 홍보전을 대전역에서 치루는데
이번에는 일인시위와 같이 했습니다.
3일째 목요일 검찰청 앞에서의 일인시위는 게으름에 사진이 음써요
사진은 없지만 두 분의 노고는 고스란히 남았다는 것을 전해요
절때 농땡이 치지 않았음을 ^^ 믿어주세요
금요일 비가 많이 왔어요.
비가 많이 온다는 이유로 일인시위 하기로 하신 예쁘신 누님의 엄살로 하루 농땡이 쳤어요.
근데 누님 원래 엄살장이 아녀요 그 누님땜시 일인시위가 이루어졌다는 ^^
4/23일 토요일 다들 김해 내려가고 대전에서 열리는 노무현 시민학교가고
그리 하고도 남은 이들은 할일을 해야 하기에 전단지 접고 배포하고 ..
민언련 전단지 약 1,300장정도 접어서 배포함.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 판넬펴는 것은 포기 했어요 
이번주는 노사모 분들과 같이 배포하고 ^^
아래처럼 일인시위도 ^^
조현오 경찰청장은 구속 수사 해야 세상이 좀 공평하다고 말 할 수 있지않겠나요?
![]() |
![]() |
![]() |
![]() |
|---|---|---|---|
| 8579 | 양지바른 베란다에는 뭐가 자라는지 점검 해봅니다 (3) | 초록소리샘 | 2011.02.27 |
| 8578 | 아쉬운 사진 (7) | 김자윤 | 2011.02.27 |
| 8577 | [蒼霞哀歌 110] 봉하마을 교향곡 K1 (9) | 파란노을 | 2011.02.27 |
| 8576 | 2011.02.26 토요일 오늘 봉하에서 제일 바쁜 문재인 이사장님 (12) | 보미니성우 | 2011.02.26 |
| 8575 | 煮豆燃豆基(자두연두기) (3) | 짱돌공화국 | 2011.02.26 |
| 8574 | 참여당 부산 기자간담회 및 당원대회 (7) | 40대아지매 | 2011.02.26 |
| 8573 | 여러분 그립습니다... 나 어디 안갔습니다 (9) | 내마음 | 2011.02.26 |
| 8572 | 쇠기러기처럼.. (7) | 자봉 | 2011.02.25 |
| 8571 | 거제도 는 봄이 왔는지 ~ ? (11) | 고향역 | 2011.02.25 |
| 8570 | 폭설 내린 봉하의 하루 모습들 .... (10) | stx조선최강 | 2011.02.25 |
| 8569 | 나도 강금실 을 선택 하는것에 깜짝 놀랬습니다 ..문재인 (13) | 내마음 | 2011.02.25 |
| 8568 | 역대 최악의 성적표가 공개되었습니다 !! (1) | 대 한 민 국 | 2011.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