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강화도 고려산에 -진달래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맘 속으로 빌며 갔습니다.
김해에서 좋은 소식이 있기를...
참여당이 원내 진입하기를...
육십 가까운 나이를 먹고 보니
세상 일들이 맘 먹은대로 되는 게 아니란 것을 압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 일이 꼬이고 힘들다고
반드시 나쁜게 아니란 것 또한 압니다.
모두 힘 냅시다.
누구도 원망하지 말고
작은 실패에 주눅들지 말고...
반드시 기회는 옵니다!!!
찬바람 부는 언덕에 홀로 서서
온몸으로 전방위에서 날아오는 비난의 화살을 맞고 있는
그 분의 맘이 느껴져 저도 맘이 편치 않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모든 분께 감사와 위로를 보냅니다.
노짱님의 뜻을 이어받아 펼칠 날이 올 그날까지
인내하며 기다립시다!
다시 힘 냅시다!!!
노짱님!
이런 때는 어떻게 하셨습니까?
-농부는 밭을 탓하지 않는다고 하셨지요?
누구도 탓하지 않고
- 때가 차매........-
때가 차는 '그 때'를 기다리렵니다.
![]() |
![]() |
![]() |
![]() |
|---|---|---|---|
| 8579 | 양지바른 베란다에는 뭐가 자라는지 점검 해봅니다 (3) | 초록소리샘 | 2011.02.27 |
| 8578 | 아쉬운 사진 (7) | 김자윤 | 2011.02.27 |
| 8577 | [蒼霞哀歌 110] 봉하마을 교향곡 K1 (9) | 파란노을 | 2011.02.27 |
| 8576 | 2011.02.26 토요일 오늘 봉하에서 제일 바쁜 문재인 이사장님 (12) | 보미니성우 | 2011.02.26 |
| 8575 | 煮豆燃豆基(자두연두기) (3) | 짱돌공화국 | 2011.02.26 |
| 8574 | 참여당 부산 기자간담회 및 당원대회 (7) | 40대아지매 | 2011.02.26 |
| 8573 | 여러분 그립습니다... 나 어디 안갔습니다 (9) | 내마음 | 2011.02.26 |
| 8572 | 쇠기러기처럼.. (7) | 자봉 | 2011.02.25 |
| 8571 | 거제도 는 봄이 왔는지 ~ ? (11) | 고향역 | 2011.02.25 |
| 8570 | 폭설 내린 봉하의 하루 모습들 .... (10) | stx조선최강 | 2011.02.25 |
| 8569 | 나도 강금실 을 선택 하는것에 깜짝 놀랬습니다 ..문재인 (13) | 내마음 | 2011.02.25 |
| 8568 | 역대 최악의 성적표가 공개되었습니다 !! (1) | 대 한 민 국 | 2011.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