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사랑..
조회 1,884추천 182011.05.19
제에게는 항상 그리운 봉하 입니다
봉하에서 살고 싶은데 아직은 여건이 허락하지 않네요ㅠㅠ
김정호 대표님께서 봉하를 잘지켜주시니까
하늘에 계신 노짱님께서도 안심하시고 기뻐하실거에요
노짱님이 안계신 봉하를 잘지켜주시는 대표님이 계셔서
저희들이 봉하를 향하는 발걸음이 가볍고 즐거운것 아시죠!!
2주기에 못가면 어떻하지 하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봉하갑니다 빡세게 일 시켜주세요
저에게는 봉하가 친정입니다 대표님 뵐생각에...
시간이 너무 더디가네요 ㅠㅠ
21일 시청광장 자봉끝나면 바로 식구들과 바로 출발합니다
대표님 봉하에서 ....
![]() |
![]() |
![]() |
![]() |
|---|---|---|---|
| 8579 | 양지바른 베란다에는 뭐가 자라는지 점검 해봅니다 (3) | 초록소리샘 | 2011.02.27 |
| 8578 | 아쉬운 사진 (7) | 김자윤 | 2011.02.27 |
| 8577 | [蒼霞哀歌 110] 봉하마을 교향곡 K1 (9) | 파란노을 | 2011.02.27 |
| 8576 | 2011.02.26 토요일 오늘 봉하에서 제일 바쁜 문재인 이사장님 (12) | 보미니성우 | 2011.02.26 |
| 8575 | 煮豆燃豆基(자두연두기) (3) | 짱돌공화국 | 2011.02.26 |
| 8574 | 참여당 부산 기자간담회 및 당원대회 (7) | 40대아지매 | 2011.02.26 |
| 8573 | 여러분 그립습니다... 나 어디 안갔습니다 (9) | 내마음 | 2011.02.26 |
| 8572 | 쇠기러기처럼.. (7) | 자봉 | 2011.02.25 |
| 8571 | 거제도 는 봄이 왔는지 ~ ? (11) | 고향역 | 2011.02.25 |
| 8570 | 폭설 내린 봉하의 하루 모습들 .... (10) | stx조선최강 | 2011.02.25 |
| 8569 | 나도 강금실 을 선택 하는것에 깜짝 놀랬습니다 ..문재인 (13) | 내마음 | 2011.02.25 |
| 8568 | 역대 최악의 성적표가 공개되었습니다 !! (1) | 대 한 민 국 | 2011.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