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8591 | [RMH20110226] 영보자애원에 아름다운 동행♡ (9) | 방긋 | 2011.02.28 |
| 8590 | 큰개불알풀 (1) | 김자윤 | 2011.02.28 |
| 8589 | 봄 햇살이 쌓이는 봉하!! (4) | 노통 사랑 | 2011.02.28 |
| 8588 | 생업 (1) | 김기덕 | 2011.02.28 |
| 8587 | 비가와도 참배객이 끊이지 않는 봉하(2/27) (4) | 영원한 미소 | 2011.02.28 |
| 8586 | 유시민에 대한, 노무현 대통령의 아쉬운 마음 ... (2) | 내마음 | 2011.02.28 |
| 8585 | 열렬한 환영 받는 우리 대통령..모두 여러분 덕분 입니다 (5) | 내마음 | 2011.02.28 |
| 8584 | 시청가는 전철역에서의 행동하는 양심들 !!! (3) | 대 한 민 국 | 2011.02.28 |
| 8583 | 봉하캠프 - 대통령님 흔적 찾기 (5) | 봉7 | 2011.02.27 |
| 8582 | 순천만 개펄 (4) | 김자윤 | 2011.02.27 |
| 8581 | 사람사는세상 사람들 (3) | 자봉 | 2011.02.27 |
| 8580 | 유시춘 강연 (3) | 김자윤 | 2011.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