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00807] 사진일기

방긋note 조회 2,252추천 422010.08.08

차를 가지고 가야 하나..
KTX를 타고 가야하나 하는 고민 끝에
봉하오는 길에 밀양역에서 저를 태워갈 수 있다는 회원님이 계셔서
기차를 타고 봉하를 다녀 왔습니다..




'현지님'이 선물로 준 조선나이키를 신고 풀독이 오를까봐 빈들님이 주신
팔토시를 다리에 끼고 귀남님 양말을 빌려 신고
봉하에서만 통하는 패션으로..............동동님과 풀뽑으러 고고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정 에나멜 고무신이 느무느무 이쁘지요~ㅎㅎ



붉은 꽃이 만발한 도레미줌마님의 배롱나무를 보면서
간절히 보고싶은 노짱님과 그리운 이들의 얼굴들이 스쳐 지나갑니다.....

그리고 잘자라서 올해도 어김없이 님을 그리워 하며 붉은 꽃을 피운 배롱나무............
도레미줌마님 보고 계시지요~~~~~~~♡


새벽부터 따가운 햇빛을 꽁꽁 차단하기 위하여 완전 무장한 이여인네는 누구일까요~ㅎㅎ




생태연지 풀뽑기를 마치고 대통령님께 인사를 드리러 갔습니다.
8월의 폭염 아래 덩그러니 계시는 우리 노짱님....
아무말도 못하고 그저 눈물만 흘리다가 돌아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27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9~18) (3) 김자윤 2011.03.08
8626 화포천 친구들 (0307) (4) 요정새우 2011.03.08
8625 너도바람꽃 (2) 김자윤 2011.03.08
8624 외국 여자가 MB OUT을 외치고 있어요!! (1) 대 한 민 국 2011.03.08
8623 가요무대 (2) 수월 2011.03.08
8622 사람사는세상 (4) 비주얼YS 2011.03.07
8621 우리 대통령 께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 (9) 내마음 2011.03.07
8620 더욱 눈물나게하는 사진.. (4) 비주얼YS 2011.03.07
8619 횡간도 (1) 김자윤 2011.03.07
8618 투표 (2) 가락주민 2011.03.07
8617 쇠기러기의 비상과 함께 아름다운 봉하마을의 한주도 시작됩니다. (3) 자봉 2011.03.07
8616 노루귀 (1) 김자윤 2011.03.07
241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