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0811]태풍이 지나간 봉하는 잘 있더이다

보미니성우note 조회 2,174추천 432010.08.11


제가 궁금하면 여러분도 궁금할까 싶어서 봉하엘 다녀왔습니다



비가 내리긴 했어도 봉하에는 이렇게 참배객들이 오시고 있었습니다






태풍이 왔다가 갔긴 갔습니다 방앗간앞 주차장 나무 몇구루만  때리고 갔네요



태풍의 세력이 줄어서 그나마 다행 이었습니다


개천물이 이정도면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지난 폭우때를 생각하면 말입니다



 



배수도 잘 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그래야겠지요


비와 바람이 적당했던건 다행입니다 태풍이 자주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여름휴가를 온 분들이었습니다 가족과함께 봉하를 빠뜨리지 않고 찾아왔습니다(휴대폰통화를 옅들었습니다 휴가중이고 봉하라고 하시더군요)



30-40분 머무르는 동안  비가 좀 그치면서 참배객들의 방문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봉하를 나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27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9~18) (3) 김자윤 2011.03.08
8626 화포천 친구들 (0307) (4) 요정새우 2011.03.08
8625 너도바람꽃 (2) 김자윤 2011.03.08
8624 외국 여자가 MB OUT을 외치고 있어요!! (1) 대 한 민 국 2011.03.08
8623 가요무대 (2) 수월 2011.03.08
8622 사람사는세상 (4) 비주얼YS 2011.03.07
8621 우리 대통령 께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 (9) 내마음 2011.03.07
8620 더욱 눈물나게하는 사진.. (4) 비주얼YS 2011.03.07
8619 횡간도 (1) 김자윤 2011.03.07
8618 투표 (2) 가락주민 2011.03.07
8617 쇠기러기의 비상과 함께 아름다운 봉하마을의 한주도 시작됩니다. (3) 자봉 2011.03.07
8616 노루귀 (1) 김자윤 2011.03.07
241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