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대통령님의 오리농법을 따라하려던 건 아니었는데,
호기심에 발아현미를 싹틔운 다음..
베란다에 있는 화분에 심어 봤더니..
정말로 벼가 자라더라구요.. ^^;;
100% 유기농이구요,
농약은 안쳤습니다..ㅎㅎ
집에서 키운 벼라 잘자랄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낟알이 영글지는 않았지만,
올 가을에 추수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 |
![]() |
![]() |
![]() |
|---|---|---|---|
| 8627 |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9~18) (3) | 김자윤 | 2011.03.08 |
| 8626 | 화포천 친구들 (0307) (4) | 요정새우 | 2011.03.08 |
| 8625 | 너도바람꽃 (2) | 김자윤 | 2011.03.08 |
| 8624 | 외국 여자가 MB OUT을 외치고 있어요!! (1) | 대 한 민 국 | 2011.03.08 |
| 8623 | 가요무대 (2) | 수월 | 2011.03.08 |
| 8622 | 사람사는세상 (4) | 비주얼YS | 2011.03.07 |
| 8621 | 우리 대통령 께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 (9) | 내마음 | 2011.03.07 |
| 8620 | 더욱 눈물나게하는 사진.. (4) | 비주얼YS | 2011.03.07 |
| 8619 | 횡간도 (1) | 김자윤 | 2011.03.07 |
| 8618 | 투표 (2) | 가락주민 | 2011.03.07 |
| 8617 | 쇠기러기의 비상과 함께 아름다운 봉하마을의 한주도 시작됩니다. (3) | 자봉 | 2011.03.07 |
| 8616 | 노루귀 (1) | 김자윤 | 2011.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