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베란다에서 벼 키우기^^

넉울note 조회 1,207추천 152010.08.25

안녕하세요.^^

대통령님의 오리농법을 따라하려던 건 아니었는데,
호기심에 발아현미를 싹틔운 다음..
베란다에 있는 화분에 심어 봤더니..

정말로 벼가 자라더라구요.. ^^;;

100% 유기농이구요,
농약은 안쳤습니다..ㅎㅎ

집에서 키운 벼라 잘자랄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낟알이 영글지는 않았지만,
올 가을에 추수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처음 싹을 틔워서 화분에 심고 얼마지난 모습입니다.^^

6월 초순 정도 되었을 때에요.

처음보다 부쩍 자란 모습이죠^^

볼때마다 흐뭇합니다.

아침마다 살펴 보는데, 매일 같이 잎 끝 부분에 저렇게 이슬이 맺힙니다.

비를 맞는것도 아닌데, 신기하더군요.^^

오밀 조밀 자랐었는데,

약한것들은 시들어 버리고,

튼실한 놈들만 살아남아서 잘 자라고 있습니다.

이건 콩..+_+ 잭과 콩나무를 꿈꾸며..

잘 자라기를 바라고 있어요..ㅎㅎㅎ

콩심은데 콩납니다. -_-;;

알 심은건데, 2개는 싹을 못틔우고 썩었어요..+_+;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27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9~18) (3) 김자윤 2011.03.08
8626 화포천 친구들 (0307) (4) 요정새우 2011.03.08
8625 너도바람꽃 (2) 김자윤 2011.03.08
8624 외국 여자가 MB OUT을 외치고 있어요!! (1) 대 한 민 국 2011.03.08
8623 가요무대 (2) 수월 2011.03.08
8622 사람사는세상 (4) 비주얼YS 2011.03.07
8621 우리 대통령 께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 (9) 내마음 2011.03.07
8620 더욱 눈물나게하는 사진.. (4) 비주얼YS 2011.03.07
8619 횡간도 (1) 김자윤 2011.03.07
8618 투표 (2) 가락주민 2011.03.07
8617 쇠기러기의 비상과 함께 아름다운 봉하마을의 한주도 시작됩니다. (3) 자봉 2011.03.07
8616 노루귀 (1) 김자윤 2011.03.07
241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