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10528]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방긋note 조회 1,221추천 232011.05.28

매달 네째주 토요일...
어김없이 자애원에 봉사를 가는 날이지만 오월의 자애원 봉사는
다른때 보다 더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저의 눈에 비친 한분 한분의 얼굴에서 노무현을 보았고
그어느 꽃보다도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오월은 노짱님의 공통분모를 가진 우리들에겐
슬픔과 아픔의 달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슬픔과 아픔에 눈물짓기 보다는
가늘고 길게 힘들땐 손내밀어 위로가 되어 주면서
작은 나눔을 나누는 몸짓들이  희망의 꽃이 되어 
노짱님과 함께 "사람사는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월은 노무현입니다...♡










사랑나누미 쥬니어인 무현동상님 막내아들 정호...^^







자애원 저녁 반찬인 오이를 썰고 계시는 나무숲산님과 동네방네 알림판에 있는 글을 보고
참여하여 주신 판다정님..반갑고 고맙습니다..^^



환상의 부치미조~

위에 포터님,블루엑스님 안지기, 아래 하늘처럼님,고물버스차장님


자애원에 오면 꼭 해야될 일중에 하나가 주방에서 사용하는 무뎌딘 칼을 환생(?)하게 하는  거랍니다~
저녁식사님의 부재로 블루엑스님께서 서열1위에 오르셨지만
뒤에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당..ㅎㅎ



노짱님 친구분이신 박춘발님..^^



설겆이조~~~~~~정의를꿈꾸는자님,무현동상님,의령님




자애원 점심메뉴가 냉면이였답니다~
맛을 보라고 주신 냉면~아주 완전 최고~~~~!!






짜~~~~~잔~ㅎ
어렵게시리 넘버원의 자리를 차지하셨던 블루엑스님은
오늘 등장하신 정들님에게 넘버원 자리에서 밀려날 위기에 봉착했습니당~ㅎㅎㅎㅎ



오전 봉사가 끝난후 점심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싸온 김밥과 삼양 컵라면으로  만찬을~~~~~ㅎ


간단한 점심식사후~
오후 미션인
복도의 묵은때 벗기기~~~~~~~


나무숲산님과 무현동상님의 듀엣 밀대 닦기~
즉석에서 만들어 드린 듀엣 이름은 쌍쌍밀대입니당~ㅎㅎㅎㅎㅎ


허리의 속살이 수줍은지도 모른채~
어젯밤 심야버스를 타고 올라온 의령님은 쓱쓱싹싹~♬



뒷자태를 뽐내면서 헛둘헛둘~ㅎ



썩을까봐 그늘에 널어 놓은 양파를 큰 바구니에 담는 것을 끝으로 자애원 봉사를 마치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27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9~18) (3) 김자윤 2011.03.08
8626 화포천 친구들 (0307) (4) 요정새우 2011.03.08
8625 너도바람꽃 (2) 김자윤 2011.03.08
8624 외국 여자가 MB OUT을 외치고 있어요!! (1) 대 한 민 국 2011.03.08
8623 가요무대 (2) 수월 2011.03.08
8622 사람사는세상 (4) 비주얼YS 2011.03.07
8621 우리 대통령 께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 (9) 내마음 2011.03.07
8620 더욱 눈물나게하는 사진.. (4) 비주얼YS 2011.03.07
8619 횡간도 (1) 김자윤 2011.03.07
8618 투표 (2) 가락주민 2011.03.07
8617 쇠기러기의 비상과 함께 아름다운 봉하마을의 한주도 시작됩니다. (3) 자봉 2011.03.07
8616 노루귀 (1) 김자윤 2011.03.07
241 page처음 페이지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