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_conv.JPG.jpg)
화포천에 도착 했네요.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를 줍기 전에 화포천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 곳인지를 설명하나봅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세찬님이 무슨 말씀을 하셨기에 ..표정들이 숙연 해 보입니다 ㅠㅠ
_conv.JPG.jpg)
제 생각인데 음.. 대통령님과 화포천 얘기가 아닐까요..
_conv.JPG.jpg)
_conv.JPG.jpg)
꼬맹이 아가씨..이제 긴장도 풀리고..청소하러 갈까요^^
_conv.JPG.jpg)
대통령님......................................................................... 우리가 쓰레기 청소 하러갑니다 ㅠㅠ
_conv.JPG.jpg)
_conv.JPG.jpg)
꽁꽁 얼었지요..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
_conv.JPG.jpg)
_conv.JPG.jpg)
힘들지 않으세요^^웃는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_conv.JPG.jpg)
새참이 꿀 맛 이겠죠
_conv.JPG.jpg)
_conv.JPG.jpg)
ㅎㅎ 세찬님은 장나꾸러기.. 꼬맹이 소녀는 좋은가 봅니다.
_conv.JPG.jpg)
뭐가 그리도 즐거운지..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화물칸에 앉아 가면 얼마나 추울까요..카메라로 보는 제 마음이 아픔니다.서울 경기지방에 눈이 많이 왔다는 소식 듣고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_conv.JPG.jpg)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화포천입니다.늪지에는 다양한 동식물이 자라고 모여 사람과 만나지요 바로 그것이..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자연과 사람입니다
![]() |
![]() |
![]() |
![]() |
|---|---|---|---|
| 8639 | 장터 사람들 (6) | 김자윤 | 2011.03.11 |
| 8638 | 다시 보고 또 보고 싶은 사진 ........... (12) | 고향역 | 2011.03.10 |
| 8637 | 봉하속 세상밖을 향하여 (봄을 알리는 나무들) (8) | 요정새우 | 2011.03.10 |
| 8636 | 장독 (4) | 김자윤 | 2011.03.10 |
| 8635 | 백매 (3) | 김자윤 | 2011.03.10 |
| 8634 |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19~26) (1) | 김자윤 | 2011.03.10 |
| 8633 | 울고 넘는 박달재를 부르시는 우리 대통령 ... (4) | 내마음 | 2011.03.10 |
| 8632 | 미친 죳선 방가방가일보에 실린 광고 경악스럽습니다. 이러니 ! (2) | 대 한 민 국 | 2011.03.10 |
| 8631 | 우리는 당신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7) | 시옷 | 2011.03.09 |
| 8630 | 변산바람꽃 (1) | 김자윤 | 2011.03.09 |
| 8629 | [생태연못] 봄의 유혹은 강하다 (15) | 세찬 | 2011.03.09 |
| 8628 | 초딩 아들을 둔 이 아줌마 이런 아줌마가 많아져야 할땐데 말이죠 !! (6) | 대 한 민 국 | 2011.03.09 |